게임빌-컴투스-GCP, 세자릿수 규모 경력직 채용
게임업계 경력 관계없이 지원 가능
입력 : 2021-04-05 10:42:10 수정 : 2021-04-05 10:42:10
[뉴스토마토 조문식 기자] 게임빌과 컴투스, 게임빌컴투스플랫폼이 세자릿수 규모의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3사는 오는 30일까지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공채를 진행할 계획으로, △게임기획 △프로그래밍 △아트 △사업PM △마케팅 등 총 12개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게임빌 등은 다양한 분야의 경험을 갖춘 인재들을 채용할 수 있도록 게임업계 관련 경력이 없어도 지원할 수 있도록 했다. 업계 출신을 선호했던 기존 채용 방식에서 벗어나 게임업계 외 지원자들도 적극적으로 채용을 검토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공채는 번거로운 자기소개서 작성 없이 3분이면 간편하게 지원할 수 있는 ‘지금, 원클릭’ 채용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원자들은 이름과 연락처, 최종 학력 정보와 자유양식의 포트폴리오만 등록하면 되고, 3사간 중복 지원도 가능하다.
 
최종 합격자에게는 입사와 동시에 일주일 간 리프레시 휴가가 제공된다. 채용 관련 문의는 각 사별 카카오톡 친구 등록을 통한 1대1 개별상담으로 할 수 있다.
 
게임빌과 컴투스, 게임빌컴투스플랫폼이 세자릿수 규모의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미지/게임빌
 
조문식 기자 journalmal@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조문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