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 특별출연, ‘모범택시’ 의뢰 영상 목소리 깜짝 등장
입력 : 2021-04-09 00:40:27 수정 : 2021-04-09 00:40:27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이영애가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에서 의뢰 영상 목소리로 특별 출연한다.
 
모범택시측은 8이영애가 극중 김도기(이제훈 분)와 무지개 운수가 억울한 피해자들의 사적 복수를 대행해주는 첫 관문인 의뢰 영상 목소리로 특별출연한다고 밝혔다.
 
모범택시는 정의가 실종된 사회전화 한통이면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해주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이제훈 분)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사회 고발 장르물에 특화된 박준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범죄 액션을 집필해 온 오상호 작가가 대본을 집필했다.
 
이영애의 목소리는 극중 '무지개 운수 5인방' 김도기, 장성철(김의성 분), 안고은(표예진 분), 최경구(장혁진 분), 박진언(배유람 분)이 본격적인 복수 대행에 앞서 피해자들에게 선택의 기회를 주는 의뢰 영상 속 캐릭터로 등장한다.
 
앞서 공개된 모범택시’ 3분 메인 예고편에서 저희 모범택시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당신을 괴롭히는 그들을 혼내주고 싶다면 선택해주세요라며 이영애의 목소리가 첫 공개됐다. 이영애는 목소리만으로 존재감을 드러내며 관심을 집중시켰다.
 
모범택시는 오는 9일 밤10시 첫 방송된다.
 
이영애 특별출연. 사진/SBS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