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KB TWO테크 외화정기예금 리뉴얼
입력 : 2021-04-09 13:28:52 수정 : 2021-04-09 13:28:52
[뉴스토마토 신병남 기자] 국민은행이 'KB TWO테크 외화정기예금' 리뉴얼을 기념해 6월말까지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리뉴얼을 통해 가입대상이 기존 개인고객에서 기업고객까지 확대되고 가입금액이 기존 미화 1만달러에서 최대 1백만달러로 상향된다.
 
KB TWO테크 외화정기예금은 시중은행 최초로 고객지정환율 자동해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상품 가입 시 고객이 원하는 환율을 지정하고 은행이 매일 최초 고시하는 환율이 고객이 지정한 환율 이상인 경우 자동 해지돼 고객 계좌로 입금되는 방식이다. 또한 자동 해지 시 가입기간과 갱신 주기에 따른 이자도 받을 수 있다.
 
상품 리뉴얼을 기념해 6월말까지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가입 시 환율우대 90%를 제공하며 신규 가입 시 지정환율에 도달해 자동 해지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할 예정이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뉴스토마토>와 통화에서 "대체투자방안으로 각광받는 환테크에 관심있는 개인과 기업고객의 니즈를 충족 시켜 드리기 위해 KB TWO테크 외화정기예금 상품을 리뉴얼했다"면서 "다양한 외환상품 및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했다.
 
국민은행, KB TWO테크 외화정기예금 리뉴얼 이벤트 실시. 사진/국민은행
 
신병남 기자 fellsick@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신병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