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아이돌 '에이스(A.C.E)' 싱글 발매 기념 굿즈 판매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사인 담긴 트레이닝복 세트 단독 제공
입력 : 2021-04-23 09:26:43 수정 : 2021-04-23 09:26:43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G마켓과 G마켓 글로벌샵이 지난 19일부터 차세대 글로벌 아이돌 그룹 ‘에이스(A.C.E)’의 싱글 ‘Down(다운)’ 발매기념 공식 굿즈 판매를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G마켓과 G마켓 글로벌샵에서 만나볼 수 있는 에이스의 공식 굿즈는 신규 싱글 ‘Down’ 발매를 기념해 출시됐다. G마켓과 G마켓 글로벌샵 특전으로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G마켓 글로벌샵에서만 에이스 멤버들의 사인이 담긴 트레이닝복 세트를 단독 제공한다. 
 
지난 16일 미국 아티스트 그레이(Grey)와의 협업을 통해 발매한 싱글 ‘Down’은 카일(Kyle)과 마이클 트레와다(Michael Trewartha) 형제로 구성된 미국 LA 출신의 DJ이자 프로듀서 그레이(Grey)와 에이스가 호흡을 맞춘 팝 장르의 곡이다. 
 
에이스는 G마켓 글로벌샵의 공식 유튜브 채널 ‘인사오빠’에서 K-팝 인싸아이돌로 활약하며 다양한 협업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세계 최초 360도 돌아가는 턴테이블 퍼포먼스와 에이스의 숙소 생활을 담은 브이로그 등 2개의 콘텐츠는 지난 4월 초 업로드 후 약 400만에 달하는 조회 수를 달성했다. 
 
이은영 이베이코리아 글로벌사업팀장은 “G마켓 글로벌샵은 단순한 판매 채널을 넘어, K트렌드를 선도하는 K팝 허브로서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꾸준히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홍연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징검다리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