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담, 26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사회자 선정
입력 : 2021-09-16 12:20:00 수정 : 2021-09-16 12:20:00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박소담이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사회자로 나선다.
 
박소담은 오는 106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전당에서 진행 예정인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의 사회를 맡으며 축제의 포문을 연다.
 
박소담은 지난 2015년 영화검은 사제들에서 영신 역을 맡아 독보적인 연기력을 통해 주목받으며 청룡영화제 여우조연상, 백상예술대상 여자 신인연기상, 부일영화상 여우조연상 등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여기에 영화군산: 거위를 노래하다’, ‘후쿠오카등에서 인상 깊은 활약을 펼쳤으며기생충을 통해 국내는 물론 전세계 관객을 사로잡았다.
 
또한 박소담은 지난해 인기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청춘기록에서 안정하 역을 맡아 공감 가는 청춘의 모습을 그리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영화, 드라마뿐 아니라 연극앙리할아버지와 나를 비롯해 JTBC 예능갬성캠핑등에 출연하며 장르를 넘나드는 활약을 펼쳤다.
 
다재다능한 모습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박소담이 한국 영화의 대표 축제 부산국제영화제의 시작을 알리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박소담은 개봉을 앞둔 영화특송에서 은하 역을 맡아 새로운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박소담 개막식 사회자 선정. 사진/아티스트컴퍼니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