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 "윤석열 축하…승리 향한 첫걸음 내딛어"
'홍준표·유승민·원희룡 꿈 실현' 강조…"비단주머니 하나하나 풀 것"
입력 : 2021-11-05 18:11:21 수정 : 2021-11-05 18:11:21
[뉴스토마토 박한나 기자]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는 당 대통령 후보로 선출된 윤석열 후보에게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끝까지 열과 성을 다해 선전해 주신 나머지 세 경선후보들의 아름다운 승복 선언과 함께 대선 승리를 향한 한 걸음을 우리는 내딛었다"고 강조했다.
 
이 대표는 5일 국민의힘 2차 전당대회 직후 페이스북을 통해 "대선을 통해 우리 당의 모든 당원과 지지자들의 꿈을 한 곳에 모아 실현시키겠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 대표는 홍준표·유승민·원희룡 후보를 의식, "내일을 준비하는 국민의힘은 홍카콜라와 유치타, 대장동 1타강사의 꿈도 빼놓지 않을 것"이라며 "모든 당원께서는 그 꿈들을 실현시키기 위한 유일한 방법은 대선 승리라는 것을 명심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 대표는 "곧 당원들을 위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시작으로 정치의 문화를 바꿔나가기 위한 비단주머니를 하나하나 풀어내겠다"며 "그동안 모두 수고하셨고, 특히 공정하게 경선을 관리해주신 정홍원 선거관리위원장 이하 선거관리위원들께도 감사를 표한다"고 했다.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5일 서울 용산구 효창동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린 제2차 전당대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뉴시스 
박한나 기자 liberty0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박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