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홍보대사 위촉 “전통문화 함께 느낄 수 있길”
입력 : 2022-02-15 00:04:31 수정 : 2022-02-15 00:04:31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가수 송가인이 한국문화재재단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가수 송가인은 지난 11일 서울 중구 소재한국의 집에서 열린한국 문화재재단 홍보대사위촉식을 가졌다.
 
한국문화재재단 홍보대사로 위촉된 송가인은한국문화재재단 홍보대사를 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우리나라의 전통문화 행사를 알릴 수 있어 뜻 깊다.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전통문화에 대한 깊이를 함께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밝히며 홍보대사로서의 기대감을 표했다.
 
송가인은 홍보대사로서 한국문화재재단이 펼치는 다양한 전통문화 행사에 참여,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최영창 이사장은남녀노소에게 인기가 높고 국악에 조예가 깊은 송가인이 전통문화 홍보대사로 적임자라고 생각했으며, 올해 우리 재단과 함께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앞서 송가인은 한국문화재재단에서 제작했던 인류 무형유산아리랑알리기 캠페인 영상의 해설을 맡는 등 캠페인에 활발히 참여했던 바 있다. 송가인은 이번에 홍보대사로 발탁된 만큼 선한 영향력으로 대중들에게 한국문화재재단과 전통문화를 알리기 위해 힘쓸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송가인은 지난 설 명절 KBS 2TV ‘조선팝 어게인 송가인에 출연해 국악의 묘미에 대해 알리며 전통음악에 대한 아름다움부터 국악과 트로트의 색다른 조합까지 팬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하기도 했다송가인은 컴백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송가인 홍보대사 위촉.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