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원영·손여은·최대철·한채아 ‘금수저’ 합류, 극과 극 부부 연기
입력 : 2022-02-23 08:07:51 수정 : 2022-02-23 08:07:51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최원영, 손여은, 최대철, 한채아가 MBC 새 드라마금수저에 합류해 금수저 집안과 흙수저 집안의 각기 다른 모습으로 안방극장에 풍성한 에피소드를 선사한다.
 
오는 2022년 하반기 MBC 편성을 확정한 새 드라마금수저는 가난한 집에서 태어난 아이가 우연히 얻게 된 금수저를 통해 부잣집에서 태어난 친구와 운명을 바꿔 후천적 금수저가 된 인생 어드벤처 스토리다.
 
‘금수저’는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육성재, 이종원, 정채연, 연우가 연이어 출연 소식을 전해 방송 전부터 화제의 중심에 서 있다. 여기에 연기파 배우 최원영, 손여은, 최대철, 한채아가 합류 소식을 전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최원영은 황태용(이종원 분)의 아빠인 황현도 역을 맡았다. 황현도는 도신그룹 회장으로 매사에 공정하고 합리적이며 냉철한 사람이지만 그의 실체는 돈을 위해서라면 뭐든 할 수 있는 인물이다.
 
손여은은 황태용의 새엄마 서영신으로 분한다. 서영신은 오직 돈 때문에 황현도와 정략적으로 결혼했지만 아들 황태용과 남편 황현도까지 예상을 벗어난 행동을 해 도신그룹 사모님이 되겠다는 계획에 차질을 겪게 된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꽃 피면 달 생각하고’, ‘너를 닮은 사람’, ‘앨리스’, ‘SKY 캐슬등으로 변화무쌍한 캐릭터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최원영과연모’, ‘더 로드 : 1의 비극’, ‘경이로운 소문등에서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안정감 있는 연기를 펼쳤던 손여은이 선보이게 될 부부 호흡이 기다려진다.
 
최대철은 극 중 이승천(육성재 분)의 아빠 이철 역을 맡게 됐다. 이철은 전직 대본소 만화 작가로, 현재는 등단하지 못한 예비 웹툰 작가다. 그는 젊은 시절 만화가의 명성을 다시 되살려 웹툰 작가로 성공해 가족들을 호강시키고 싶어 한다.
 
한채아는 이승천의 엄마 진선혜로 분해 최대철과 호흡을 맞춘다. 진선혜는 순수하고 열정 넘치던 젊은 날의 이철에게 반해 결혼까지 했지만, 현재는 비상한 머리를 가진 아들 승천의 꿈을 이뤄주기 위해 몸이 부서져라 뒷바라지 중이다.
 
드라마구경이’, ‘오케이 광자매’, ‘동백꽃 필 무렵’, ‘배가본드등 장르와 캐릭터에 국한되지 않고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온 최대철과각시탈’, ‘울랄라 부부’, ‘장사의 신객주 2015’, ‘내성적인 보스등에서 캐릭터에 완벽하게 동화된 열연을 선보였던 한채아가 호흡을 맞추며 최원영, 손여은과는 다른 결을 가진 부부의 모습을 그려낸다.
 
이처럼금수저는 육성재, 이종원, 정채연, 연우를 비롯해 최원영, 손여은, 최대철, 한채아까지 탄탄한 연기력을 지닌 배우들이 대거 합류 소식을 전하며 올 하반기를 접수할 명품 드라마로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MBC 새 드라마금수저닥터로이어의 후속으로 올 하반기에 방송될 예정이다.
 
‘금수저’ 최원영, 손여은, 최대철, 한채아 합류 (사진=사람엔터테인먼트, 이끌엔터테인먼트, 킴스엔터테인먼트,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