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엄빠’ 현실판 ‘과속스캔들’ 가족에 박미선 당황
입력 : 2022-03-18 09:52:53 수정 : 2022-03-18 09:52:53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MBN 예능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이하고딩엄빠’)의 고딩엄마가 현실판과속 스캔들가족 계보를 공개해동공대확장을 유발한다.
 
오는 20일 방송하는고딩엄빠’ 3회에서는 고3에 엄마가 된 최민아가 첫 출연해, 14개월 된 아들하랑이와의 일상은 물론 시끌벅적 돌잔치 현장을 공개한다.
 
이날 최민아는 나이답지 않은 베테랑 주부 면모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남편이 퇴근하기 전까지 혼자서 이유식도 척척 먹이고, 집안 살림을 막힘없이 해낸다. 또한 돌잔치에서는 한복을 곱게 차려 입고 살가운 애교를 부려 시댁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다. 시어머니는 며느리를 보자마자 엄지를 치켜세우고, 시아버지 역시 기를 팍팍 살려준다.
 
이런 가운데, 하랑이와 다섯 살밖에 나이 차가 나지 않는 여덟 살 고모가 등장해 최민아 시댁의과속 스캔들급 계보가 밝혀진다. 실제로 45세의 나이에할머니가 된 최민아의 시어머니는저도 19세에 첫 아이를 낳았고, 우리 큰 아들도 스무살에 결혼에 아이를 가졌다며 일찍 결혼하는 가풍을 설명한다. 특히 시어머니는 늦둥이 딸까지 있어 자신의 손녀와 딸의 나이 차가 다섯 살에 불과해 신선한 충격을 준다.
 
이 같은이색가계도에 박미선은드라마에나 나올 법한 일이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스페셜 MC로 출연한 방송인 크리스티안은멕시코에선 흔한 일이다. 대가족이 많다 보니 그렇다. 우리 삼촌도 저보다 나이가 어리다고 폭풍 공감을 보낸다.
 
제작진은하랑이 엄마 최민아가 육아에 고군분투 하면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모습으로 스튜디오를 환히 밝힌다. 더불어 시어머니와도 텐션 폭발하는고부 케미를 발산해 유쾌한 웃음을 안길 것이니 현실판과속 스캔들가족의 이야기에 애정 어린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고딩엄빠들의 현실 일상을 공개하며 솔루션까지 제시해 뜨거운 화제를 몰고 온 MBN 신규 예능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 3회는 20일 밤 920분 방송된다.
 
고딩엄빠. (사진=MBN)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