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음주운전 김새론, 드라마 하차
입력 : 2022-05-20 17:07:49 수정 : 2022-05-20 17:07:49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김새론이 음주운전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를 했다.
 
김새론은 지난 18일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운전 중 가드레일과 가로수 등을 들이 받는 사고를 냈다. 이 사고로 변압기가 고장이 나 인근 상점 등에 전기 공급이 3시간 가량 끊겼다. 김새론은 당시 음주 감지기 테스트에서 양성 반응을 보였다. 혈중알코올농도 측정을 거부해 채혈 검사를 받고 귀가했다.
 
김새론 소속사 측은 사고가 발생한 지 하루가 지나 공식입장을 통해 김새론의 음주운전 사실을 인정했다. 또한 김새론이 잘못을 깊게 반성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새론 측은 음주운전으로 인한 사고 피해에 대해 사죄를 하고 피해 복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김새론은 자신의 SNS에 자필 편지를 통해 자신의 잘못에 대해 사과를 했다.
 
아역배우로 데뷔해 영화아저씨드라마여왕의 교실등에 출연한 김새론은 차기작으로 SBS 드라마트롤리’, 넷플릭스 시리즈사냥개들에 캐스팅된 상태였다. ‘트롤리제작사 측은 김새론 소속사에서 하차 의사를 밝혀 받아들였다고 전했다. ‘사냥개들의 경우 촬영 일정 등 관련 내용을 논의 중인 상황이다.
 
김새론 음주운전. (사진=뉴시스)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