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체인, 통통코인 솔라나 무료지급 이벤트
선착순 1만명에 에어드롭…"글로벌 거래소 상장 준비"
입력 : 2022-05-23 14:04:25 수정 : 2022-05-23 14:04:25
[뉴스토마토 김진양 기자] 토마토그룹의 블록체인 핀테크 기업 토마토체인이 통통코인 솔라나(TTCS) 무료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에어드롭 이벤트는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TTCS 10개를 제공한다. 통통지갑 앱을 설치 후 TTCS 토큰을 추가하면 참여 당일에 자동지급된다.
 
토마토체인이 통통코인 솔라나 무료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토마토체인)
 
TTCS는 토마토체인이 개발한 솔라나 블록체인 기반 암호화폐로 빠른 속도와 저렴한 수수료가 특징이다. TTCS의 가치는 토마토체인이 처음으로 발행한 암호화폐인 TTC(통통코인)와 같으며, TTC로 스왑 후 토마토그룹 내의 계열사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토마토그룹은 금융·언론·방송·IT부문에서 이토마토, 뉴스토마토, 증권통 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TTC 및 TTCS를 유통화폐로 사용한다.
 
토마토체인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TTCS 암호화폐를 더 많은 이용자들에게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글로벌거래소 상장 준비를 통해 거래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예산 소진 시 종료되며, 자세한 사항은 통통지갑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진양

안녕하세요. 뉴스토마토 산업1부 김진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