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감독-정우성 주연 ‘헌트’, 올 여름 개봉 날짜 못 박았다
입력 : 2022-06-21 08:28:25 수정 : 2022-06-21 08:28:25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배우 이정재가 감독과 주연을 겸하고 그의 절친 정우성이 함께 출연한 영화 헌트’ (제공/배급: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 제작: ㈜아티스트스튜디오/㈜사나이픽처스)가 올 여름 개봉 라인업 합류를 확정했다.
 
 
 
헌트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으로 글로벌 신드롬을 일으킨 이정재의 감독 데뷔작으로 정우성을 비롯해 전혜진 허성태 고윤정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영화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박평호김정도'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란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로 제75회 칸 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을 통해 한국 영화의 위상을 높인 것은 물론 전 세계 영화 팬들에게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 한데 이어 이번 개봉 확정을 통해 기대감을 끌어 올린다.
 
21일 공개된 공식 포스터는 조직 내 침입한 스파이로 주요한 작전이 실패하자 그 실체를 쫓게 되는 박평호’(이정재)와 상부의 지시를 받고 스파이를 추적하기 시작한 김정도’(정우성)의 강렬한 모습이 대비를 이루며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김정도박평호에게 총구를 겨누며 일촉즉발 상황을 연출하는데, 서로를 의심하고 몰아가며 스파이 실체를 맹렬히 추적하던 두 사람이 어떤 사건을 마주한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돋운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 사이에 흐르는 팽팽한 긴장감은 강렬한 서스펜스가 돋보이는 심리전부터 박력 넘치는 액션까지 담길 예정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 올리기 충분하다.
 
 
 
이어 함께 공개된 공식 예고편은 늦은 밤, 차 안에서 긴급한 사안을 보고하는박평호의 모습으로 시작해 도입부부터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박평호가 이끄는 안기부 해외팀 에이스방주경’(전혜진)이 증거를 향해 접근하고, ‘김정도가 이끄는 국내팀 요원장철성’(허성태)이 윗선에동림이 있음을 확신하며 상대방 동태를 보고하는 모습은 긴장감을 더욱 끌어 올린다. 이어 서로를 용의선상에 올려두고 조사에 박차를 가하는 두 사람은 불꽃 튀는 갈등을 일으키며 긴장감을 높인다. 또한 사냥꾼이 될 것인가, 사냥감이 될 것인가란 카피와 함께 동림을 찾지 못하면 스파이로 몰릴 위기에 처한 인물들의 모습이 이어지며 두 사람이 어떤 선택을 할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을 키운다.
 
여기에 시선을 압도하는 액션 시퀀스를 비롯해난 네가 반드시 동림이라고 생각해김정도의 마지막 대사는 이들이 극한까지 몰고 갈 대립과 강렬한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공식 포스터와 예고편만으로도 차원이 다른 첩보 액션 드라마를 기대케 하는 헌트는 박력 넘치는 액션과 촘촘하게 쌓아 올린 서사 속에서 배우들의 탁월한 연기까지 선사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공식 포스터와 예고편을 최초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키우는 헌트는 오는 8 10일 개봉한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재범

영화 같은 삶을 꿈꿨다가 진짜 영화 같은 삶을 살게 된 이란성 쌍둥이 아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