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 김정재에 "내가 혁신위원 5명 지명?…허위사실"
김정재, SBS 방송서 "혁신위원 13명 중 이 대표가 5명 지명" 주장
입력 : 2022-06-27 17:25:06 수정 : 2022-06-27 17:25:06
[뉴스토마토 최병호 기자]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27일 "김정재 의원이 제가 혁신위원회 위원 5명을 지명했다는 허위사실을 이야기했다"며 "지명한 5명이 누구인지 밝혀야 한다. 오늘 혁신위 첫 회의가 진행되는 상황 속에서 '이준석 사조직론'을 내세워서 끝까지 흔들려고 하는 모습이 의아하다"고 주장했다.

이 대표는 이날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을 통해 "오늘 SBS방송에서 김정재 의원이 허위사실을 이야기했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 대표는 "익명으로 이야기하는 분들은 익명이라서 무책임한데, (최재형 의원이 주최한 세미나에서)이제 익명으로 하지 말랬더니 실명으로 허위사실을 이야기하시니 뭐라고 해야 될지도 모르겠다"며 "혁신위를 이렇게 지속적으로, 조직적으로 흔드는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다”고 의문을 제기했다.

앞서 김정재 의원은 이날 'SBS 주영진의 뉴스브리핑'에서 "이 대표가 출범시킨 혁신위는 위원이 13명"이라며 "최고위원이 한사람씩 추천하고 이 대표 본인이 5명을 지명했다. 이준석 혁신위라고 보면 된다"고 말했다.
 
27일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가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최재형 의원 주최로 열린 '반지성 시대의 공성전' 세미나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뉴시스)
 
최병호 기자 choibh@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최병호

최병호 기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