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웹툰’ 김세정, ‘사내맞선’에 이어 흥행 연타 도전
입력 : 2022-06-30 10:15:55 수정 : 2022-06-30 10:15:55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김세정이 사내맞선에 이어 SBS ‘오늘의 웹툰으로 연타석 흥행에 도전한다.
 
SBS 새 금토드라마오늘의 웹툰은 매일 오늘의 웹툰을 업로드하기 위한 웹툰 업계의 다이나믹 오피스 라이프, 그 세계에 발을 들인 유도 선수 출신 새내기 웹툰 편집자 온마음의 레벨업 성장기를 그린 드라마다.
 
김세정이 연기하는 온마음은 네온 웹툰 편집부에 입사해 고군분투하는 신입 편집자로 첫 번째 꿈이었던 유도 국가대표를 포기했지만 희망을 잃지 않고 두 번째 꿈을 향해 달려가는 당차고 밝은 인물이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장소 불문, 상황 불문, 늘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김세정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만으로도 온마음이 갖고 있는 긍정 마인드와 해피 에너지가 고스란히 전해진다.
 
이처럼 착붙 연기를 선보일 수 있는 또 하나의 이유는 김세정이 갖고 있는 열혈 에너지 때문이다. 장르물부터 로코까지 다양한 스펙트럼의 연기에 도전하는 열정으로 대세 배우의 반열에 오른 김세정만의 힘은 열혈 청춘온마음에 완벽히 동기화되고 있다.
 
이에 올 초 SBS ‘사내맞선으로 불러일으킨 흥행 열풍이오늘의 웹툰까지 이어질 것이란 기대 역시 증폭되고 있는 중이다.
 
제작진은어떤 역할을 맡아도 최선을 다하는 김세정의 뜨거운 에너지와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온마음에게 온마음으로 착 붙었다. 마치 온마음이 네온 편집부를 밝히는 것처럼, 김세정 역시 언제나 미소를 잃지 않는 적극적 태도로 촬영장의 분위기 메이커로 종횡무진하고 있다. 힘들고 지친 일상에 힘이 될 수 있는 이런 에너지가 시청자 여러분께 고스란히 닿을 수 있도록 잘 만들어진 작품으로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
 
오늘의 웹툰은 인기리에 방영 중인왜 오수재인가후속으로 오는 729일 오후10시 첫 방송된다.
 
‘오늘의 웹툰’ 김세정. (사진=빈지웍스/스튜디오N)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