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니트니, 놀이성장플랫폼 '트니트니 PLUS' 론칭
입력 : 2022-07-29 09:16:16 수정 : 2022-07-29 09:16:16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대교에듀캠프의 영유아 교육 전문 브랜드 트니트니는 15개월 아이부터 6살 유아까지 이용할 수 있는 놀이성장플랫폼 '트니트니 PLUS'를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인천시 서구 가정동 루원시티에 1호점을 선보일 예정이다.
 
트니트니 PLUS는 독창적인 스토리와 창의적인 핸드메이드 교구를 통해 영유아 발달 과정에 맞는 차별화된 신체 놀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트니트니가 직접 개발한 15가지 유형의 구조물과 39개 유형의 대형 에어교구는 고도화된 신체 활동을 유도한다. 특히 아이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활동할 수 있도록 강의실 바닥 및 표면에 모두 완충재를 사용했으며, 4~6세 어린이가 도전적이고 창의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놀이환경 공간을 조성했다.
 
또한 수업은 다양한 놀이 체험을 경험할 수 있는 통합 예체능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뽀로로 놀이교실과 종이접기, 클레이 등 4세 미만 영아부터 6세 유아까지 수강할 수 있는 확장된 놀이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트니트니 PLUS 인천 루원시티점 오픈 이벤트로 수강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유아 식기 세트를 선물로 제공 예정이며, 수강신청은 8월초 트니트니 앱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대교에듀캠프 관계자는 "트니트니 PLUS는 영아부터 유아기 성장에 가장 중요한 ‘놀이체험’이 즐거운 성장으로 연결되는 오프라인 공간 플랫폼 역할을 할 것"이라며 "아이가 중심이 되어 충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최상의 놀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힘썼다"고 밝혔다.
 
트니트니가 놀이성장플랫폼 '트니트니 PLUS' 를 론칭한다. (사진=대교)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이보라

정확히, 잘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