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셀바이오, 마케팅 전문가 신의철 이사 영입
사업개발 부문 경쟁력 강화
신규 파이프라인 확장·사업개발 부문 경쟁력 강화 기대
입력 : 2022-08-10 10:44:58 수정 : 2022-08-10 10:44:58
박셀바이오 신의철 이사. (사진=박셀바이오)
 
[뉴스토마토 고은하 기자] 박셀바이오(323990)가 마케팅 전문가 신의철 이사를 영입하고 사업개발 부문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10일 밝혔다.
 
신의철 이사는 한국로슈, 세엘진코리아, 한국BMS제약 등 다국적 제약사에서 18년 이상 경력을 쌓았다. 특히 항암제 분야의 영업 및 마케팅 전문가로 오랫동안 활약해온 만큼 박셀바이오의 파이프라인 확대와 사업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신 이사는 파이프라인별 체계적인 사업계획과 효과적인 마케팅으로 탁월한 프로젝트 수행능력을 인정받은 인재다. 실제로 세엘진코리아와 한국BMS제약에서 임원을 역임하며 다양한 항암제 사업화 레퍼런스를 쌓은 바 있다. 특히 국내 혈액암 치료제인 레블리미드, 포말리스트 출시와 신제품 출시의 사업계획 등 다양한 업무를 성공적으로 주도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박셀바이오 관계자는 "리더십과 전문성을 가진 신의철 이사의 영입으로 파이프라인을 확장하고 사업개발 부문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Vax-NK세포치료제의 적응증 확대와 차세대 항암면역치료제인 Vax-CAR의 사업화 개발단계부터 체계적인 설계로 성공적인 마케팅을 영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 이사는 "그동안 경험한 다양한 마케팅 경험과 신제품 계획 및 출시 능력을 바탕으로 박셀바이오의 파이프라인을 성공적으로 상업화하도록 전념하겠다"고 밝혔다.
 
 
고은하 기자 eunha@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고은하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