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 확대
욕실·거실 패키지, 각 9가지 패키지로 늘어나
입력 : 2022-08-12 10:32:24 수정 : 2022-08-12 10:32:24
[뉴스토마토 변소인 기자]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 종류를 확대하고 고객 맞춤형 시공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KCC글라스의 '홈씨씨 인테리어' 거실 패키지. (사진=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의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는 △욕실 △거실 △현관 등 고객이 원하는 공간만을 골라 부분 리모델링이 가능한 인테리어 시공 패키지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이번 패키지 상품 확대를 통해 욕실과 거실 패키지를 기존 스타일별 한 가지에서 세 가지로 늘려 패키지 선택의 폭을 크게 넓혔다.
 
이를 통해 욕실과 거실 패키지는 각각 9개 패키지로 늘어났다. 고객은 △오가닉 △소프트 △트렌디 등 스타일별로 준비된 3·5·7의 세 가지 패키지 중 예산과 주거환경을 고려해 본인에게 맞는 패키지를 골라 시공할 수 있다. 홈씨씨 인테리어의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는 본사 표준계약서를 사용한 안심 계약과 본사가 관리하는 표준시공뿐만 아니라 시공 후 1년간 자재 하자에 대한 무상 AS도 받을 수 있다.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 시공 상담은 공식 온라인몰인 홈씨씨몰 온라인 신청, 해피콜 전화 신청을 통한 방문, 전국 홈씨씨 인테리어 매장 방문을 통해 받아 볼 수 있다.
 
변소인 기자 byl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변소인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