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록체인 신작 '킹 오브 파이터 아레나' 글로벌 사전 등록
입력 : 2022-09-29 14:03:51 수정 : 2022-09-29 14:03:51
[뉴스토마토 이선율 기자] 넷마블(251270)은 블록체인 기반 대전 격투 게임 '킹 오브 파이터 아레나'의 글로벌 사전 등록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글로벌 사전 등록(한국 등 일부 국가 제외)은 정식 출시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에서 진행된다. 
 
넷마블은 모든 참여자에게 게임 론칭 후 사용 가능한 파이터 일러스트 컬렉션 및 파이터 배경 컬렉션을 비롯해 특별 칭호와 칭호 패널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쿄'와 '이오리' 등 '킹 오브 파이터' 시리즈 인기 파이터들의 전투 액션이 담긴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넷마블은 론칭 스펙에 포함된 총 37종의 파이터 관련 소개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킹 오브 파이터 아레나'는 넷마블과 일본 SNK의 두 번째 협업 작품으로, 전작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글로벌 노하우를 쌓아온 넷마블네오에서 개발을 담당하고 있다.
 
NFT와 게임 토큰 등 블록체인 시스템이 적용된 이 게임에서는 킹 오브 파이터 시리즈에 등장하는 캐릭터 중 하나를 자유롭게 선택해 간편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는 실시간 PvP(이용자 간 대결)에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 블록체인 신작 (사진=넷마블)
 
이선율 기자 melody@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이선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