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해봄을 응원"…에듀윌, 위로 담은 '일력' 출간
성인용·초등학생용 2종 출시…만년 일력 소장 가능
입력 : 2022-11-30 16:28:49 수정 : 2022-11-30 16:28:49
[뉴스토마토 변소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연말연시를 맞아 위로와 응원을 담은 일력형 도서 2종을 출간했다고 30일 밝혔다.
 
에듀윌이 출간한 일력 '어쩌면 당신이 옳다', '365 내 아이 성장 일력'. (사진=에듀윌)
 
이번에 선보이는 도서는 현대인에게 하루 하나의 위로를 전하는 '어쩌면 당신이 옳다'와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를 위한 교육 멘토링 '365 내 아이 성장 일력'이다. 일력은 기존에 자주 사용되던 달력과 달리 그날의 날짜만 적혀 있어 매일 한 장씩 넘겨보는 방식이며, 최근에는 유명 일러스트나 명화 등 감각적인 디자인과 좋은 문구가 더해져 인테리어 아이템·동기 부여 아이템으로 통한다.
 
'어쩌면 당신이 옳다'에는 공감을 자아내는 글로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정영욱 작가의 글과 포노멀 일러스트레이터의 그림이 담겼다. 수험생, 취업준비생, 직장인 등을 위해 하루를 위로하고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365 내 아이 성장 일력'에는 초등학생 자녀에게 공부하라는 잔소리보다 공부 자체에 대한 가치를 전달해줄 수 있는 문구가 포함됐다. 김종원 작가와 공동 기획을 통해 자녀 스스로 일상을 가치 있게 만들고, 공부에 대한 동기를 북돋아주는 365개의 문구를 담았다. 1월 내면, 2월 감정이입, 12월 자기주도 등 매월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12개의 지성을 테마로 공부의 본질과 재미, 삶의 지혜를 전달한다. 
 
두 일력은 연도와 요일을 표기하지 않은 만년 일력으로 평생 소장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연말연시는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선물을 하기 좋은 시기"라며 "일력은 올해를 마무리하고 내년을 새롭게 준비하는 모두에게 필요한 만큼, 위로와 응원, 마음을 전하는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변소인 기자 byl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변소인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