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블루스' 정은혜, 제주신라호텔에 작품 전시
작가와의 만남 준비…라이브 재즈 연주와 시네마 토크도
입력 : 2023-01-31 16:37:55 수정 : 2023-01-31 16:37:55
제주신라호텔 라이브러리 바 올래(사진=제주신라호텔)
 
 
[뉴스토마토 최유라 기자] 제주신라호텔이 힐링을 위한 '아트&뮤직(Art & Music)' 이벤트를 펼칩니다. 
 
31일 제주신라호텔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아늑한 호텔에서 미술과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행사로 2월6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됩니다.  
 
제주신라호텔은 정은혜 작가를 초대해 작품 전시와 함께 작가가 투숙객에게 작품을 직접 설명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인데, 정 작가는 발달장애인으로 미술 작품활동과 연기를 병행하면서 장애인들에게 희망을 주는 인물입니다. 특히 지난해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도 출연해 인간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전달하며 진한 감동과 강한 인상을 남겼죠.  
 
제주신라호텔은 고풍스럽고 아늑한 로터스 로비에 '희망'을 테마로 한 정은혜 작가의 따뜻하고 밝은 색감의 작품 20점을 선보입니다. 대표작인 '니얼굴 은혜씨', '장난치는 지로', '고양이 료타'는 엽서로도 제작해 투숙객들에게 제공합니다. 
 
이어 2월18일과 19일 양일간은 제주신라호텔에 정은혜 작가가 직접 방문해 작품을 설명하며 소통하는 시간도 준비했네요.
 
제주신라호텔은 라이브 재즈 연주와 시네마 토크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재즈 보컬리스트와 재즈 피아니스트로 구성된 재즈 듀오가 유명 영화 OST를 편곡해 라이브로 공연을 펼친다고 하네요. 
 
공연을 하면서 영화와 음악의 감상 포인트에 대해 설명하는 독특한 구성인데, 라이브 재주 연주&시네마 토크 공연은 '라이브러리 바 올래'와 '라운지 에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2월7일부터 28일까지 오후 8시와 9시10분에 각각 진행됩니다.  
 
이외에도 제주신라호텔은 호텔 곳곳에 전시돼 있는 국내외 유명 작가들의 다양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습니다.  
 
제주신라호텔에는 살바도르 달리의 '스페이스 비너스(Space Venus)'부터 '꽃'으로 유명한 김홍주 작가의 작품들, 김창열 작가의 '물방물', 한진섭 작가의 '소녀 입상'과 '소년 입상' 등 유명 예술 작품들이 호텔 곳곳에 전시돼 있고 컨시어지에서는 호텔에 있는 작품들의 위치와 소개 등 관람을 도울 수 있는 '갤러리 맵'을 제공합니다. 
 
최유라 기자 cyoora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최유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