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집꾸미기)더 넓고 깨끗하게…집 분위기 확 바꾸는 인테리어
LX하우시스, 반려동물 가정용·빔용 벽지 추가
동화기업, 강마루 사이즈 점점 늘려
한샘, '무한책임 리모델링'으로 신뢰 높여
입력 : 2023-03-29 06:00:00 수정 : 2023-03-29 06:00:00
[뉴스토마토 변소인 기자] 집안 전체의 분위기를 탈바꿈시키기 위해서는 리모델링이 불가피합니다. 벽지부터 바닥재 등 손이 더 많이 가는 공정이 필요한데요. 성공적인 리모델링이 주는 인테리어 만족감은 단순 가구교체시의 만족감을 훌쩍 뛰어 넘습니다.
 
LX하우시스의 LX지인 벽지 '베스띠' 비앙코 마블 그레이 패턴. (사진=LX하우시스)
 
LX하우시스는 인테리어 성수기를 맞아 대표 벽지인 LX지인 벽지 '베스띠'의 2023년형 신제품을 공개했습니다. 2023년형 베스띠 벽지는 페인트, 스톤, 패브릭 등 3가지 표면 질감 패턴을 앞세워 총 130개 디자인으로 출시됐습니다. 페인팅·회벽 등 최신 인기 디자인이 반영된 제품과 시공 시 이음매가 깔끔하도록 벽지 표면층과 하부층에 동일한 색상을 적용한 진한 컬러 제품 라인이 추가된 것이 특징입니다. 기존 제품보다 디자인 엠보의 높낮이 차이를 다양하게 설계해 디자인 무늬를 풍성하고 입체적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2023년형 베스띠 벽지 라인업에는 생활 스크래치와 긁힘에 강한 반려동물 가정용 기능성 케어 벽지, 빔 프로젝터 영상을 더욱 선명하고 깨끗하게 담아낼 수 있는 홈 스크린용 벽지 등 고객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라인도 새롭게 추가됐습니다.
 
2023년형 베스띠 벽지는 가까운 'LX 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전시장이나 지인몰에서 자세히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화이트, 웜, 쿨 등 3가지 색상 톤에 맞춰 베스띠 벽지를 적용한 공간별 스타일링도 추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동화기업의 '나투스강 텍스처' 멜란지 그레이. (사진=동화기업)
 
매일 걸어다니는 마루는 봄철 분위기 전환 아이템으로 손꼽힙니다. 동화기업은 광폭 강마루를 통해 시원한 실내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고 조언합니다. 동화기업의 강마루 '나투스강'은 특수 합판으로 제작한 SE0 등급의 친환경 마루로, 긁힘이나 찍힘에 강한 제품입니다. 지난해 출시된 '나투스강 텍스쳐'는 원목 그대로의 질감을 생생하게 담아내 우아하고 편안한 실내 분위기를 자아낸냅니다. 나투스강 텍스쳐는 폭 143mm, 길이 1205mm, 두께 7.5mm의 광폭 제품으로, 공간을 더욱 크고 시원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밝고 화사한 느낌의 미스티 화이트 색상부터 공간의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멜란지 그레이 색상까지 총 10가지 패턴으로 구성됐습니다. 미끄럼 방지 기능으로 어린이와 노약자, 반려동물에게도 안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나투스강 텍스처의 미끄럼 저항계수(CSR)는 0.46으로, 일반 강마루의 미끄럼 저항계수인 0.36보다 높은 값을 구현했습니다. 안전한 보행을 위한 미끄럼 저항계수(CSR)는 0.4 이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포름알데히드가 거의 방출되지 않는 친환경 최고 등급(SE0)의 자재를 사용해 유해 물질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샘 시공협력기사가 창호 책임시공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한샘)
 
이 같은 리모델링을 시공하면서 발생하는 잡음을 줄이기 위해 한샘은 '무한책임 리모델링'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한샘은 무한책임 리모델링을 통해 품질을 중심으로 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방침입니다. 한샘은 무한책임 리모델링을 위해 5가지를 시행합니다. △투명한 견적과 가격 △전자계약서 △한샘 정품 △책임시공 △본사AS입니다.
 
우선 정확한 가격을 기재한 견적을 제공하고 계약서 상에 제품 가격과 시공비를 모두 공개합니다. 전자계약서에는 정품 자재 및 한샘 직시공 내역, 계약 금액을 명시했습니다. 또한 공사 시 여러 브랜드 자재를 혼용할 경우 책임소재가 모호해질 수 있어 리모델링에 필요한 가구와 건재, 부자재까지 모든 자재를 한샘의 자재로 활용합니다. 모든 공정도 한샘서비스를 통해 직접 시공합니다. AS 역시 본사가 도맡아 하기로 했습니다. 이정목 한샘 리하우스사업본부장 이사는 "인테리어 공사로 발생하는 고객 불편 사항을 한샘이 책임지고 해결하는 '무한책임 리모델링'을 진행하고 있다"며, "전자계약서 작성과 정품 자재 사용, 한샘 직시공을 통해 고객에게 만족스런 리모델링 공사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샘 무한책임 리모델링은 전국 약 50개 홈 리모델링 대형매장(리하우스, 키친&바스)·약 800개 대리점 등 오프라인 매장과 한샘몰·한샘닷컴 등 온라인몰 및 홈쇼핑 등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는 홈 리모델링 전문가가 고객 맞춤형 3D 상담 설계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변소인 기자 byl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변소인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