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희 '행복배틀' 캐스팅…한량 남편 둔 엄마 이소민 연기
입력 : 2023-05-09 17:42:25 수정 : 2023-05-09 19:27:50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차희가 드라마 '행복배틀'에 캐스팅됐습니다.
 
배우 차희의 소속사 청춘엔터테인먼트는 8 "배우 차희가 드라마 '행복배틀'에 합류했다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습니다.
 
오는 5 31일 첫 방송되는 ENA 새 수목드라마 ‘행복배틀’은 SNS에서 치열하게 행복을 겨루던 엄마들 중 한 명이 의문투성이인 채 사망하고비밀을 감추려는 이와 밝히려는 이의 싸움을 그린 서스펜스 스릴러입니다.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현대 사회와 뗄 수 없는 SNS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치열한 심리전과 이로 인한 서스펜스가 시청자들에게 극강의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배우 차희는 극중 헤리니티 영어유치원 골드반 엄마 '이소민'을 연기합니다한량인 남편과 7살 딸을 슬하에 두고 있는 이소민은 부유한 시댁 덕분에 하이프레스티지 아파트에 입주했습니다시댁이 목줄을 쥐고 있는 가운데 같은 아파트에 사는 사람들을 시기하면서도 그들의 의견에 따라 쉽게 휩쓸려 다니는 인물입니다.
 
2017 KBS2 ‘드라마 스페셜 – 혼자 추는 왈츠’로 데뷔한 차희는 ‘십시일반’의 ‘진 변호사’‘불가살’의 ‘두억시니’‘한사람만’의 ‘우경미’를 통해 꾸준히 인지도를 쌓아왔고, 2023년에는 넷플릭스 ‘정이’영화 ‘유령’, ‘스위치’ 등을 통해 관객들과 마주습니다.
 
매 작품마다 끊임없는 도전을 이어가며 자신만의 연기 세계를 펼치고 있는 차희 '행복배틀'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한편배우 차희가 출연하는 ENA 새 수목드라마 ‘행복배틀’은 ‘보라데보라’ 후속으로 오는 31일 오후 9시 첫 방송됩니다.
 
차희 캐스팅(사진=청춘엔터테인먼트)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