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김새론’ 어떻게 처리했을까…넷플릭스 ‘사냥개들’ 공개
입력 : 2023-05-12 12:39:32 수정 : 2023-05-12 12:39:32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논란의 음주 운전 주인공 김새론을 그대로 품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사냥개들이 그대로 공개가 됩니다. 다음 달 오픈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와 1차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김새론의 극중 분량이 어떻게 처리 됐을지가 관건입니다.
 
사냥개들은 사람 목숨보다 돈이 먼저인 사채업 세계에 휘말린 두 청년이 거대한 악의 세력에 맞서 목숨 걸고 싸우는 얘기를 그립니다. 화제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사냥개들은 주먹만큼은 자신 있는 건우(우도환)와 우진(이상이)이 은퇴한 사채업계 전설 최 사장(허준호)과 함께 법 위에 군림하는 악명 높은 불법 사채업자 명길(박성웅)에게 맞서는 얘기를 그리게 됩니다.
 
 
 
드라마 조선변호사’ ‘더 킹: 영원의 군주’, 영화 사자의 우도환이 성실함과 배려심으로 똘똘 뭉친 복싱 유망주 건우,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오월의 청춘이상이가 능글맞지만 정이 넘치는 우진으로 분해 신선한 케미와 폭발적 시너지를 예고합니다. 복싱 신인왕 선발대회 결승전에서 처음 만난 건우와 우진은 복싱에 대한 순수한 열정과 해병대 출신이란 공통점으로 단숨에 가까워집니다. 놀랍도록 정의롭고 무모하게 용감한 두 사람은 건우의 엄마가 겪어야 했던 불행한 사건을 계기로 불법 사채 잡는 사냥개가 돼 불합리한 세상을 향해 펀치를 날립니다.
 
 
 
12일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사채판이라는 잔혹한 세계에서 거대한 악의 세력을 상대로 두 주먹만으로 맞서는 건우와 우진의 불타는 의지를 보여줍니다. 1차 예고편에선 복싱 선수를 꿈꾸던 두 청년이 매운 주먹을 무기로 사채판의 악랄한 세력들과 맞붙는 타격감 넘치는 액션을 엿볼 수 있습니다. 사채업 전설 최 사장 역의 허준호와 오로지 돈을 위해 움직이는 악랄한 불법 사채업자 명길 역의 박성웅도 눈길을 끕니다. 영화 모가디슈’ ‘결백’ ‘이끼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강렬한 인상을 남긴 허준호와 영화 안시성’ ‘무뢰한’ ‘신세계등에서 묵직한 존재감을 보여준 박성웅이 더할 무게감과 신뢰에 기대가 모이고 있습니다. 연출은 영화 청년경찰’ ‘사자’ ‘멍뭉이로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버디 장르물에서 강점을 보여왔던 김주환 감독이 맡았습니다.
 
쾌감을 부르는 짜릿한 액션과 경쾌한 브로맨스 케미로 주목받고 있는 사냥개들은 다음 달 9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됩니다.
 
김재범 대중문화전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재범

영화 같은 삶을 꿈꿨다가 진짜 영화 같은 삶을 살게 된 이란성 쌍둥이 아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