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즈플래닛' 정민규, 판타지오 전속계약
입력 : 2023-05-18 16:22:30 수정 : 2023-05-18 16:22:30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보이즈 플래닛출신 정민규가 판타지오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18 판타지오 측은 “다채로운 매력과 성장 가능성이 높은 정민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다양한 작품과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정민규는 2017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다양한 광고를 통해 얼굴을 알렸습니다이후 그는 재능tv ‘남자 사람 친구 14', 플레이리스트 웹무비 ‘브로젝트’, XtvN '복수노트2', tvN D ‘통통한 연애’ 시즌 1,2 등을 통해 깔끔하고 훈훈한 비주얼로 관심을 모았습니다또한 작년에는 첫 정극 드라마 ‘스폰서’에서 안정적인 감정 연기를 펼치며 새로운 모습을 보이며 성장 가능성을 보여줬습니다.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Mnet 보이그룹 서바이벌 ‘보이즈 플래닛’에 출연하루가 다르게 성장해 나가며 열정 넘치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습니다계속해서 신선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정민규가 배우와 가수 매니지먼트는 물론 드라마를 제작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판타지오와 함께할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정민규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판타지오에는 아스트로키미키옹성우백윤식임현성김미화백서빈조인박예린추예진 등 대세 배우부터 중견신예아역배우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아티스트들이 소속된 매니지먼트사입니다.
 
정민규는 영화드라마 등 작품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입니다.
 
정민규(사진=판타지오)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