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도 멋진 ‘김멋짐’ 신보 'I Love your eyes' 발매
입력 : 2023-05-26 14:01:36 수정 : 2023-05-26 19:42:45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신예 아티스트 김멋짐이 특별한 감성을 전합니다.
 
PIG엔터테인먼트는 26일 오후 6시 여러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Feel' 프로젝트 신보이자 김멋짐의 데뷔 싱글 'I Love your eyes'가 정식 발매된다고 전했습니다.
 
사진=PIG엔터테인먼트
 
김멋짐의 'I Love your eyes'는 작년 12월 발매한 정빈의 'I Love your eyes'를 재해석한 곡입니다. 김멋짐은 허스키하면서도 매력적 음색으로 'I Love your eyes' 감성을 새롭게 탄생시켰습니다. 특히 김멋짐의 'I Love your eyes'에는 프로듀서 DOKO(도코)와 팀 WInter City가 편곡 및 디렉터로 참여해 한 편의 영화 같은 분위기를 만들어 냈습니다. 'Feel' 프로젝트는 숨어 있는 인디 명곡을 다시 한번 특별하게 풀어내는 프로젝트입니다.
 
PI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김멋짐은 데뷔와 동시에 여러 프로젝트 및 싱글로 더욱 따스하게 다가갈 예정"이라며 "김멋짐의 새롭고 신선한 행보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습니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재범

영화 같은 삶을 꿈꿨다가 진짜 영화 같은 삶을 살게 된 이란성 쌍둥이 아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