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리 '청담국제고등학교' ‘다크 하이틴’으로 화려한 컴백
입력 : 2023-05-31 18:03:48 수정 : 2023-05-31 18:03:48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김예림(레드벨벳 예리)다크 하이틴으로 화려하게 컴백합니다.
 
김예림은 고등학교 내에서 벌어지는 치열한 권력 게임과 심리 싸움을 그린 작품인청담국제고등학교에서 재벌가 한명그룹의 상속녀이자 돈, 명예, 미모 모든 것을 갖춘 백제나 역을 맡아 걸크러시 매력을 선보입니다.
 
김예림이 분할 백제나는 귀족 학교로 불리는청담국제고등학교에서 최고 권력 그룹다이아몬드6’의 여왕으로 등극, 세상에 무서울 것 하나 없는 안하무인 태도로 군림하는 한편 말 못 할 가슴 아픈 사연도 가지고 있어 입체적인 감정선으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뿐만 아니라 백제나가 여고생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되고, 라이벌인 전학생 김혜인(이은샘 분)이 유일한 목격자가 되는 상황이 발생, 순식간에 뒤바뀐 둘의 날 선 대립으로 극의 긴장감을 한껏 고조시킬 것을 예고합니다.
 
김예림은 전작인 KBS 1TV 청소년 장애 이해 드라마갈채에서 퍼피워커 은서 역을 통해 시각장애인 안내견에 대한 이야기를 명랑한 매력으로 친근하게 그려내 주목받았습니다. 매번 새로운 시도로 연기의 스펙트럼을 차근차근히 넓히고 있는 만큼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신선함으로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킬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김예림의 출연으로 화제인청담국제고등학교31일 첫 공개되며, 웨이브에서는 오후 5, 넷플릭스에서는 오후 7시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예리 '청담국제고등학교'(사진=SM엔터테인먼트)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