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대학생 홍보대사 '그린어스' 모집
입력 : 2013-02-07 16:16:38 수정 : 2013-02-07 16:18:48
[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이니스프리는 오는 26일까지 친환경 대학생 마케터이자 브랜드 홍보대사인 '그린어스' 9기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이니스프리 카페(cafe.naver.com/loveinnisfree)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담당자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서류 전형 후 다음달 8일 최종 면접을 거쳐 선발된 30명의 ‘그린어스’ 9기는 3월부터 7월까지 활동하게 된다.
 
대학생 마케터 그룹 '그린어스'로 선발되면 신제품 아이디어 제안과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고, 친환경 캠페인 진행 등 다양한 마케팅 실무 현장을 경험할 수 있다. 또 이니스프리 마케팅 실무자와 명사 특강을 통해 교육도 받을 수 있다.
 
'그린어스'는 조별 활동으로 진행되며 우수 활동조에는 제주도 여행비 전액을, 우수 활동자에게는 이니스프리 마케팅 본부에서 6개월 인턴으로 근무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신제품 개발과 프로모션 전략을 제안하는 '뷰티 캠프'와 '그린 라이프 캠페인' 기획 등을 통해 채택된 아이디어는 실제 제품으로 출시되거나 마케팅에 반영된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