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다항공, '김우빈 발리여행 상품' 출시
입력 : 2013-04-26 10:07:55 수정 : 2013-04-26 10:10:27
[뉴스토마토 신익환기자]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택시플라이 여행사와 함께 '김우빈 발리여행상품'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여행상품은 김우빈이 발리에서 즐겼던 여행지와 맛집, 풀빌라, 래프킹 등을 여행 코스로 구성했다.
 
◇발리 여행 중인 배우 김우빈. (자료제공=가루다항공)
 
발리는 풀빌라의 천국인 만큼 허니문 여행지로 오랫동안 각광받고 있지만, 서핑과 래프팅, 트레킹 등 각종 레포츠를 즐기며 친구나 가족들과 함께하는 여행으로도 전혀 손색이 없다.
 
특히 발리 아융강에서 즐기는 레프팅은 스릴과 아름다운 풍경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여행객들의 관심을 끌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여행상품은 10명 이상이 이용할 경우 단독요트를 이용해 스노클링, 바나나보트, 크루즈슬라이드를 즐길 수 있고, 넉넉한 자유시간과 리조트에서의 충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또 동강 래프팅을 잊게 할 만한 발리 우붓 래프팅과 케리비언베이를 능가하는 그린워터파크에서의 재미있는 물놀이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한국인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초코렛마사지를 즐길 수 있고, 자유롭게 시내를 다니며 나만의 쇼핑도 즐길 수도 있다.
 
여행일정은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금요일, 일요일에 출발할 수 있으며, 3박5일 일정이다. 이번 여행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택시플라이(TAXIFLY) 여행팀(02-515-4441)으로 문의하면 된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신익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