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 '토핑 요거트 프레요' 3종 출시
입력 : 2014-10-29 16:58:11 수정 : 2014-10-29 16:58:11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스무디킹은 그릭요거트를 슈퍼푸드 토핑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토핑 요거트 프레요' 3종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프레요 그라놀라 그릭', '프레요 크랜베리 그릭', '프레요 아몬드 그릭' 등으로 구성되며, 요거트와 토핑을 분리한 포장으로 취향에 따라 토핑의 양을 조절할 수 있다.
 
주재료인 그릭요거트를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방식으로 장시간 동안 저온에서 개별 발효해 깊은 맛과 영양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고, 또 인공감미료와 안정제를 일절 함유하지 않았다.
 
이중 '프레요 그라놀라 그릭'과 '프레요 아몬드 그릭'은 일반 요거트보다 단백질 함유량이 높은 그릭요거트와 그라놀라, 아몬드에 들어 있는 풍부한 식이섬유가 적은 양으로도 포만감을 느낄 수 있게 한다.
 
'프레요 크랜베리'는 비타민C가 풍부하고, 항산화 효과가 있는 크랜베리로 환절기 건강 관리는 물론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준다.
 
'토핑 요거트 프레요' 3종은 각각 4700원에 판매되며, 전국 스무디킹 매장에서 즐길 수 있다.
 
스무디킹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4일까지 모바일과 온라인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스무디킹 플러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은 고객 또는 스무디킹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moothieking.kr)에 방문해 '쿠폰 받기'를 누른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3종을 20% 할인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스무디킹 관계자는 "그릭요거트는 유산균이 풍부해 스트레스로 인한 장내 유해세균 억제에 도움이 되고, 꾸준히 섭취하면 변비 예방과 함께 장 건강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며 "또한 그라놀라, 아몬드, 크랜베리 토핑을 통해 요거트만으로는 부족할 수 있는 식이섬유, 비타민 등을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토핑 요거트 프레요' 3종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스무디킹)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정해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