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드슈퍼마켓, 신규펀드 알림서비스 오픈
입력 : 2018-03-22 10:28:51 수정 : 2018-03-22 10:28:51
[뉴스토마토 신항섭 기자] 온라인 펀드판매 증권사 펀드온라인코리아는 '신규펀드 알림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펀드슈퍼마켓에 새로운 펀드가 런칭된 경우 앱 푸쉬 알림을 받고 펀드매수까지 바로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다.
 
펀드슈퍼마켓은 매월 새로 출시된 펀드 리스트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를 구현했다. 해당 페이지에서는 월별 신규펀드 트렌드를 짚어주며 각 펀드의 특징과 투자포인트를 제공한다. 신규펀드 앱 푸쉬 알림 서비스를 신청한 경우 새롭게 출시된 신규펀드 정보를 매주 받아볼 수 있다.
 
펀드온라인코리아 측은 신규펀드에 주목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자산운용사가 투자 유망한 시장을 발굴했을 때 펀드를 출시한다는 점과 각 사별 역량을 총 동원해 펀드 운용구조를 정하고, 런칭 초기 수익률 관리에 좀 더 관심을 갖고 관리하는 경향 때문이다.
 
김승현 펀드온라인코리아 팀장은 “작년 펀드슈퍼마켓에 런칭한 69개 신규펀드의 경우 지난 1월 말 기준으로 평균 7.6%의 누적수익률을 기록했다”며, “펀드슈퍼마켓은 시장에서 가입 가능한 대부분의 펀드가 런칭돼 다양한 신규펀드를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곳”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규펀드 알림서비스'는 펀드슈퍼마켓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사진/펀드온라인코리아
 
신항섭 기자 kalth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증권계좌대비 300%, 연 2.6% 토마토스탁론 바로가기


  • 신항섭

신항섭 기자의 최신글 뉴스카페
관련 기사 더보기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