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우주히피, 싱글 'Good place' 발매
입력 : 2018-03-26 10:20:34 수정 : 2018-03-26 10:20:34
[뉴스토마토 권익도 기자] 싱어송라이터 우주히피가 따스한 봄 날씨에 어울리는 싱글 'Good Place'를 발매했다.
 
26일 유어썸머에 따르면 신곡은 지난 24일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지난 1월 '헤어지는 중'에 이어 올해 두번째로 공개한 싱글이다.
 
'계절이 다 가기전에 약속해주세요/ 이번 주말엔 나랑 놀아줘요/ 사실 나 오래 전부터 봐둔 곳 있어요/같이 가요/맘에 들 거에요/너는 한 번도 가본 적 없는 나 혼자서 자주 가는 곳'
 
곡은 '점 찍어둔' 데이트 장소에 관해 이야기한다. 따스한 봄날 연인과의 나들이에 설레이고 들뜬 마음이 고스란히 묻어난다. 3박자의 가볍고 경쾌한 기타 리듬, 맑은 우주히피의 보컬음에 따뜻한 봄날의 서정이 흐른다.
 
'우리 집 앞 놀러와요/ 가만히 오래 바라볼거야/ 준비된 휴대폰에 흘러나오는 노래는 안들려/ 우리 집 앞 놀러와요/ 모자란 잠을 재울거야/준비해 둔 초를 켜고/ 설레는 맘에 어쩔 줄 몰라도 좋아요/ 나는 좋아요'
 
유어썸머 측은 "우주히피는 올해 초부터 음악으로 더 많은 소통을 하겠다는 다짐을 했다"며 "올해는 2개월에 한번씩 음원을 발표하는 '싱글 프로젝트'를 계속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음원과 함께 두 달에 한 번씩 '우리의 저녁'이라는 이름의 단독공연도 개최한다. '우리의 저녁'은 지난해 우주히피가 발표한 동명의 곡에서 따온 타이틀로 오는 5월5일 저녁 7시 연남동 '당신의 여름'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우주히피 '굿플레이스'. 사진/유어썸머
 
권익도 기자 ikdokwon@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권익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