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 괴물’ 두 사람의 완벽 격돌…‘비스트’ 크랭크업
입력 : 2019-02-19 10:28:48 수정 : 2019-02-19 10:28:48
[뉴스토마토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이성민 유재명의 카리스마 대결과 전혜진 최다니엘의 연기변신을 기대케 하는 범죄 느와르 비스트’(가제) (제공/배급: NEW | 기획/제작: ㈜스튜디오앤뉴 | 감독: 이정호)가 지난 12일 크랭크업 했다. ‘비스트는 대한민국을 뒤흔든 살인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팽팽하게 대립하는 두 형사의 격돌을 그린다. 크랭크업 이전부터 프랑스 대표 영화제작사 고몽(Gaumont)비스트의 유럽과 미주 지역 세일즈를 맡아 국제 영화제 마켓에서 뜨거운 주목을 받은 작품이기도 하다.
 
영화 '비스트' 현장 스틸. 사진/NEW
 
작년 11 5일 첫 촬영을 시작한 비스트의 배우와 스태프들은 혹한의 날씨에도 인천 안산 횡성 대구 춘천 등 전국 각지에서 갯벌과 항구 등 다양한 장소를 오가며 박진감 넘치는 장면을 위해 몸을 사리지 않는 뜨거운 열정으로 촬영을 마쳤다. 하나의 살인 사건을 두고 격돌하는 두 형사의 한치의 양보 없는 팽팽한 대립을 그린 영화는 강렬한 캐릭터와 탄탄한 스토리로 중무장해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기에 공작으로 부일영화상을 비롯해 대종상 영화제 남우주연상을 거머쥐며 작년 연말을 뜨겁게 달군 배우 이성민이 범인을 잡기 위해 위험한 거래에 가담한 형사정한수역을 맡아 또 한 번 인생 연기를 기대케 한다. 이에 맞서는한민태역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대체불가 연기력으로 전 세대를 사로잡는 배우 유재명이 맡아정한수의 라이벌 형사로서 냉정하고 강직한 성품을 지닌 캐릭터의 진면목을 선보일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뿐만 아니라 용호상박 두 배우들과 합을 맞춘 전혜진 최다니엘의 완벽 시너지까지 예고해 더욱 흥미를 높인다.
 
영화 '비스트' 현장 스틸. 사진/NEW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하는 형사정한수역의 이성민은혹한에도 불구하고 모든 배우, 스태프가 열정 하나로 뭉쳐서 촬영했다. 최선을 다해서 치열한 마음으로 완성한 만큼 관객들에게도 그 마음이 전해지길 바란다며 특별한 소감을 전했다. ‘정한수와 대립하며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여줄 형사한민태역의 유재명은선후배 동료 할 것 없이 전 스태프의 호흡이 남달랐다. 촬영을 마쳐서 헤어지는 것이 아쉬울 정도지만 현장의 열기와 에너지가 고스란히 스크린에 담길 것이라 믿는다고 전해 기대를 더한다. ‘정한수에게 위험한 제안을 하는 정보원춘배역을 맡은 전혜진은모든 장면이 과감한 도전이었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였다라며 또 한 번의 연기 변신을 기대케 한다. ‘정한수의 강력계 파트너종찬역의 최다니엘은선배님들과 호흡을 맞추며 정말 많이 배웠다. 이번 작품으로 더욱 성숙한 모습을 보여드리려 노력했는데 관객들에게도 전해졌으면 좋겠다며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연출을 맡은 이정호 감독은배우, 스태프가 완벽한 호흡을 보여줬다. 쉽지 않은 과정이었는데 무탈하게 함께해준 비스트의 모든 이들에게 고맙고, 최선을 다해서 후반작업까지 마치고 관객들에게 좋은 결과물로 보답하겠다며 감사와 포부를 전했다.
 
‘연기 괴물들의 시너지와 탄탄한 스토리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범죄 느와르 영화 비스트는 후반 작업을 마치고 올해 개봉 예정이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재범

영화 같은 삶을 꿈꿨다가 진짜 영화 같은 삶을 살게 된 이란성 쌍둥이 아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