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에비뉴 대구점, '갤러리 분도'와 '일상의 풍경' 전시
입력 : 2019-03-11 11:20:35 수정 : 2019-03-11 11:20:35
[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에이스침대가 운영하는 하이 퀄리티&트렌드 가구 편집숍 '에이스 에비뉴'와 ‘갤러리 분도'의 협업 프로젝트 '일상의 풍경'이 11일 '에이스에비뉴 대구점'에서 오픈한다.
 
이날부터 23일까지 2주 간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는 '에이스에비뉴 대구점'과 '갤러리 분도'에서 동시 공개된다. 이번 전시에 참여하는 이명미 작가와 임창민 작가는 일상에 등장하는 사물과 공간을 작가 특유의 느낌으로 풀어내는 작품들을 선보인다.
 
이탈리아 대표 디자인 가구인 알플렉스(ARFLEX)와 트렌디한 가죽 소파 브랜드 박스터(BAXTER), 자연이 선물한 원목 가구 리바1920(RIVA1920) 등 에이스 에비뉴의 디자인 가구와 작가의 회화, 사진, 설치작품 등을 갤러리에 같이 전시해 일상 생활 속에서 현대 가구와 미술이 어떻게 아름다운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지 전달한다.
 
에이스에비뉴는 세계적인 명품가구 브랜드의 제품 구입은 물론 최신 가구 트렌드와 인테리어 정보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트렌드 가구 편집숍이다. 유럽 현지가격과 같이 유로로 표기하고 당일 환율을 적용해 가격을 책정하는 독특한 가격정책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에이스침대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강명연

강명연 기자의 최신글 뉴스카페
관련 기사 더보기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