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코리아, 트레이딩봇 활용 '디지털 자산투자' 강의 진행
30일 '오프 더 레코드' 강의 개최…장기수익 창출방법 등 소개
입력 : 2019-03-25 11:14:25 수정 : 2019-03-25 15:41:57
[뉴스토마토 백아란 기자] 글로벌 암호화폐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디지털 자산 투자 강의 '후오비 코리아 시리즈 오프 더 레코드(Huobi Korea Series Off the Record)'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강의는 오는 30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북카페 '북앤빈(BOOK&BEAN)'에서 '트레이더는 하락장에서 어떻게 수익을 내고 있을까'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이날 강의에서는 초단기매매(High frequency trading)와 중기 추세를 바탕으로 매매 하는 미디엄 라인 트렌드(Medium Line Trend) 전략, 마켓 메이커(Market Maker) 전략 등 트레이딩 봇을 활용한 거래 및 장기 수익 창출 방법이 소개될 예정이다.
 
강의는 한국어와 영어로 진행되며 웡 이밍(Wong Yiming) 후오비 수석 연구원과 김한샘 알카미램 CEO, 조우 홍밍(Zhou Hongming) 호미익스(HomiEx) 파운더, 선 지우지우(Sun Jiujiu) 크립토 리버(Crypto River) 퀀트팀 파운더 등 퀀트 투자 및 트레이딩 전문가들이 연단에 오른다.
 
한편 이번 강의는 디지털 자산 퀀트 운영에 관심이 있거나 투자 기회를 찾고 있는 개인 및 기관 등 금융 투자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모임 플랫폼 '온오프믹스'에서 참여 신청할 수 있다.
 
오세경 후오비 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실장은 "이번에 진행하는 강의는 불안정한 시장 상황이 지속하는 상황에서 투자 리스크를 줄이고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 전략을 알려주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며 "올바른 투자 판단과 더불어 가격을 어떻게 전망하고 어떤 투자전략으로 대응해야 할지에 대한 깊이 있는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진/후오비
 
백아란 기자 alive0203@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백아란

볼만한 기자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