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하이, 한국진출 기념 가입자 대상 이벤트 실시
국제 표준 서버룸·네트워크 분리 운영 통해 보안성 강화
입력 : 2019-03-25 16:26:24 수정 : 2019-03-25 16:26:24
[뉴스토마토 백아란 기자] 암호화폐거래소 '비트하이(BITHI)'는 한국 진출을 기념해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비트하이는 ZB 네트워크 테크놀로지(Network Technology Limited)와 중국 이엑스엑스(EXX)닷컴의 한국 합작법인으로 전세계 회원 1000만명 이상을 보유한 2세대 거래소 시스템 플랫폼이다. 특히 비트하이는 약 50여종의 다양한 암호화폐 상품을 유지하고 있으며 국제 표준 서버룸을 사용해 보안을 강화하고 있다.
 
아울러 내부 네트워크와 서버 네트워크를 분리해 운영하며, 콜드월렛·핫월렛 저장으로 대다수 자금이 오프라인 콜드월렛에서 관리된다.
  
한편, 비트하이는 한국 시장 진출에 맞춰 가입 이벤트로 'BHI-TOKEN AIR DROP EVENT'를 진행한다. 사용자는 회원가입과 동시에 BHI-TOKEN 5개를 받을 수 있으며, 첫 거래 시 5개, 타거래소에서 지갑 이동 시 5개를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비트하이 관계자는 "아시아 최대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을 꿈꾸며 안정적이고 편리한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5년 이상 개발 및 운영을 통해 노력했다"며 "본격적인 진출에 앞서 획기적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진/비트하이
 
백아란 기자 alive0203@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백아란

볼만한 기자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