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 추천영화)‘더 보이’ 외 4편
입력 : 2019-05-24 13:54:56 수정 : 2019-05-24 13:54:56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칸 영화제에서 상업 영화로서 성공 가능성이 높은 미드나잇 스크리닝에 초청된 악인전5월 마지막 주 극장가 최고 흥행작이다. 마동석 김무열 김성규 세 명이 만들어 내는 수컷들의 강력한 액션이 이 영화의 최대 장점이다. ‘악으로 악을 잡는다는 독특한 콘셉트가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디즈니의 라이브액션 블록버스터 알라딘도 출발이 좋다. 뮤지컬적인 요소가 가미돼 보는 재미를 더한다. 애니메이션 속 상상의 이미지가 현실 속으로 고스란히 되살아 났다. ‘히어로가 만약 악인이라면?’이란 독특한 의문에서 출발한 더 보이TOP5에 이름을 올렸다. 지금까지의 히어로 영화와는 전혀 다른 흐름을 선보인다. 잔인하다 못해 공포감을 느끼게 하는 비주얼이 가득하다. 스토리 전체의 흐름도 상당히 흥미로워서 기존 히어로 관객들의 관심을 끌 작품으로 주목될 듯하다. (24일 오전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악인전
 
주연: 마동석, 김무열, 김성규
감독: 이원태
개봉: 5 15
누적 관객 수: 2029479
 
우연히 연쇄살인마의 표적이 되었다 살아난 조직 보스 장동수와 범인잡기에 혈안이 된 강력반 미친개 정태석. 타협할 수 없는 두 사람이 연쇄살인마 K를 잡기 위해 손잡는다. 표적은 하나, 룰도 하나. 먼저 잡는 놈이 갖는다. 누가 승자가 될까.
 
토마토 추천평: 마지막 장면이 바로악인전
토마토 별점: ★★★☆
 
 
알라딘
 
주연: 메나 마수드, 윌 스미스, 나오미 스콧
감독: 가이 리치
개봉: 523
누적 관객 수: 75055
 
머나먼 사막 속 신비의 아그라바 왕국의 시대. 좀도둑알라딘은 마법사자파의 의뢰로 마법 램프를 찾아 나섰다가 주인에게 세 가지 소원을 들어주는 지니를 만나게 되고, 자스민 공주의 마음을 얻으려다 생각도 못했던 모험에 휘말리게 되는데. 알라딘은 과연 자스민 공주의 마음을 얻고 행복한 결말을 만나게 될까.
 
토마토 추천평: 디즈니의 마법은 영원히 유효하다
토마토 별점: ★★★
 
 
걸캅스
 
출연: 라미란, 이성경, 윤상현, 최수영
감독: 정다원
개봉: 5 9
누적 관객 수: 1373051
 
민원실 퇴출 0순위 전직 전설의 형사 '미영'과 민원실로 밀려난 현직 꼴통 형사 '지혜'. 집에서는 눈만 마주쳐도 으르렁 대는 시누이 올케 사이인 두 사람은 민원실에 신고접수를 하기 위해 왔다가 차도에 뛰어든 한 여성을 목격하고 그녀가 48시간 후 업로드가 예고된 디지털 성범죄 사건의 피해자란 사실을 알게 된다. 강력반, 사이버 범죄 수사대, 여성청소년계까지 경찰 내 모든 부서들에서 복잡한 절차와 인력 부족을 이유로 사건이 밀려나자미영지혜는 비공식 수사에 나서기로 결심한다.
 
토마토 추천평: 투캅스를 꿈꿨나
토마토 별점: ★☆
 
 
어벤져스: 엔드게임
 
출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에반스, 크리스 헴스워스
감독: 안소니 루소, 조 루소
개봉: 4 24
누적 관객 수: 13589342
 
인피니티 워에서 인피니티 스톤 6개를 모두 모은 타노스는 핑거스냅을 통해 전 우주의 생명체 절반을 소멸시켰다. 지구 역시 마찬가지다. 어벤져스 멤버들과 살아 남은 몇 명을 제외하면 모두가 소멸됐다. 하지만 양자 영역 속에 갇혀 있던 앤트맨이 우연한 기회에 현실 세계로 넘어오면서 사건은 새로운 국면을 맡게 된다. 마지막 희망을 발견한 어벤져스 멤버들은 타노스와의 재대결에 모든 것을 걸고 위험한 도박을 하게 된다.
 
토마토 추천평: 마블로선 퍼펙트, 단 마블로선
토마토 별점: ★★★
 
 
더 보이
 
주연: 잭슨 A. , 엘리자베스 뱅크스, 데이비드 덴맨
감독: 데이비드 야로베스키
개봉: 523
누적 관객 수: 18030
 
슈퍼히어로의 힘을 가진 다른 세계에서 온 소년. 어느 날, 간절히 아기를 원하던 부부에게 찾아온
다른 세계의 소년브랜든’. 부모의 보살핌 속에 평범하게 자라던 중 자신에게 숨겨진 강력한 힘을 깨닫게 되면서 인류를 위협할 사악한 본성을 드러내기 시작하는데. 온 마을 사람들이 두려워하는 이 소년, 과연 축복인가, 재앙인가.
 
토마토 추천평: 지독하게 색다르고 독특하고 잔인하다.
토마토 별점: ★★★★☆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재범

영화 같은 삶을 꿈꿨다가 진짜 영화 같은 삶을 살게 된 이란성 쌍둥이 아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