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플라잉 니니즈 래핑 항공기 선보여
입력 : 2019-06-11 09:12:02 수정 : 2019-06-11 09:12:02
[뉴스토마토 이아경 기자] 진에어가 카카오의 니니즈 캐릭터를 담은 '플라잉 니니즈(Flying NINIZ)' 래핑(Wrapping) 항공기를 띄운다.
 
진에어는 11일 플라잉 니니즈 래핑 항공기를 선보였다. 사진/진에어
 
진에어는 항공기 외에도 탑승권을 비롯한 기내 테이블, 헤드레스트 커버, 기내 엽서, 종이컵 등 기내 용품 및 인테리어 디자인을 니니즈 컨셉에 맞춰 새롭게 구성했다.
 
앞으로 진에어는 플라잉 니니즈 항공기를 소재로 다양한 컨텐츠를 제작하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플라잉 니니즈 래핑 항공기 제작 과정을 담은 동영상은 진에어 홈페이지 및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14일부터 볼 수 있다.
 
진에어는 "플라잉 니니즈 항공기는 진에어의 김포~제주 노선을 시작으로 다양한 노선에 투입되어 국내외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 밝고 생기 넘치는 니니즈 캐릭터 이미지를 활용해 고객들에게 보다 색다른 재미와 경험을 제공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래핑 항공기 제작은 진에어와 카카오의 브랜드 콜라보 프로젝트 일환으로 진행됐다. 진에어는 래핑 항공기를 시작으로 진에어X니니즈 어메니티 키트, 기내 유상 판매 상품 출시, 특가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내년 2월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아경 기자 akle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이아경

이아경 기자의 최신글 뉴스카페
관련 기사 더보기
  • 관련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