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스타필드 하남에 ‘PREMIERE 라운지’ 운영
입력 : 2019-08-25 10:03:50 수정 : 2019-08-25 10:03:50
[뉴스토마토 김재홍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최상위 플래그십 브랜드 ‘프리미에르(PREMIERE)’ 론칭을 기념해 스타필드 하남에서 오는 31일까지 ‘PREMIERE, The ART of Journey’ 전시행사를 진행한다.
 
25일 르노삼성에 따르면 전시가 진행되는 PREMIERE 라운지에서는 ‘SM6’와 ‘QM6 PREMIERE’ 모델을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고급사양이 집약된 PREMIERE만의 완벽한 디테일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PRMIERE Quiz’ 이벤트와 ‘SNS 해시태그 사진 인화 서비스’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PREMIERE Quiz’ 이벤트는 현장 QR코드를 통해 르노삼성 홈페이지에서 웹 상담 신청을 하면 참여할 수 있다. 웹 상담신청 완료 후 스페셜리스트의 도움에 따라 PREMIERE 관련 퀴즈를 풀면,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젤라띠젤라띠 젤라또 교환권을 증정한다.
 
스타필드 하남에 위치한 PREMIERE 라운지 모습. 사진/르노삼성
 
아울러 ‘SNS 해시태그 사진 인화 서비스’도 진행한다. #르노삼성자동차 #프리미에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가족, 연인과 함께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면 PREMIERE 라운지에서 해당 사진 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참여 고객 중 매일 18명을 추첨해 메가박스 영화관람권(2인) 혹은 아쿠아필드 스파 주말 이용권(2인)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PREMIERE 라운지는 스타필드 하남 사우스아트리움 1층 입구에 위치해 있으며, 행사기간 중 매일 낮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한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은 “PREMIERE는 최고수준의 품질과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하기 위해 도입한 르노삼성의 최상위 플래그십 브랜드”라며 “이번 전시행사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PREMIERE의 차별화된 고급 품질을 경험하고 완벽한 디테일이 자아내는 프리미엄 감성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재홍 기자 maroniev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재홍

경제와 문화가 접목된 알기쉬운 기사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