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증권, 해외주식 우수직원 글로벌 기업 탐방
입력 : 2019-10-14 14:07:31 수정 : 2019-10-14 14:07:31
[뉴스토마토 신송희 기자] NH투자증권은 '해외주식 우수직원 연수단'이 지난 5일부터 7박8일 일정으로 미국 대형 투자은행 및 유망 기업탐방을 다녀왔다고 14일 밝혔다.
 
미국 연수단은 NH투자증권 글로벌 스타PB 6명을 비롯해 고객 포트폴리오 다각화에 기여한 우수PB 등 영업직원 13명으로 구성됐다.
 
연수단은 JP모간, 모건스탠리, 블랙스톤 등 미국 대형 투자은행과 운용사 등을 방문했다. 미국 대표 데이터센터 기업과 전기차 기업 등도 찾아서 회사비전과 미션 등을 확인했다.
 
앞서 NH투자증권은 지난해 6월과 11월에 각각 베트남과 일본으로 총 17명의 우수직원을 보내 눈으로 직접 성장성을 확인하게 했다. 올해는 글로벌 금융 중심지인 미국을 방문해 직원들의 글로벌 역량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NH투자증권은 날로 커지는 해외투자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해외연수단 프로그램 등과 같은 영업직원의 글로벌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꾸준히 시행할 계획이다.
  
NH투자증권은 글로벌 2위 ETF 운용사인 뱅가드그룹(Vanguard Group)과의 업무협약(MOU) 체결에 따른 벤치마크 탐방도 동시에 진행했다. 뱅가드의 테크놀로지 기반 투자자문과 수익률 제고 노하우, 포트폴리오 구축을 위한 ETF 투자전략에 대한 자문을 구했다. 해외주식 영업에 접목해 중장기적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송희 기자 shw10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증권계좌대비 300%, 연 2.6% 토마토스탁론 바로가기


  • 신송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