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22일 '2020년 경제전망 및 미국 배당주 투자설명회' 개최
입력 : 2020-02-17 14:37:02 수정 : 2020-02-17 14:37:02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유진투자증권은 오는 22일 오후 2시부터 여의도 유진빌딩 16층 HRD센터에서 '2020년 경제전망 및 미국 배당주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분당지점에서 주관하는 이번 설명회는 1부 '2020년 경제전망', 2부 '미국 배당주 투자전략'으로 나눠 진행된다. 1부에서는 허재환 유진투자증권 글로벌매크로팀장(애널리스트)이 강연자로 나서 코로나19 사태가 주식시장에 끼치는 영향을 분석한 후, 사태 진정 국면 이후의 2020년 거시경제 전망을 내놓을 예정이다.                                                                                                                                                                                                          
이어 진행되는 2부에서는 경제방송의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패널로 활동 중인 정현철 유진투자증권 PB가 올해 경제전망에 따른 효과적인 미국 배당주 투자전략을 소개한다. 최근 해외주식 투자 열풍에 발맞춰 낮은 변동성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할 수 있는 미국 배당주 투자가 각광받고 있다는 설명이다.  
 
유진투자증권은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세계 경제의 변동성이 확대되고 이에 따른 안전 투자에 대한 고객들의 높아진 수요를 반영해 이번 설명회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설명회를 준비한 유진투자증권 분당지점 정현철 PB는 "증시 변동성에 크게 영향 받지 않고 안정적으로 꾸준하게 수익이 가능한 것이 미국 배당주 투자"라며 "증시에 대한 불안감 때문에 외화를 보유만 하고 있는 투자자들이 많은데 배당주 투자를 통해 분기 배당 또는 월 배당 등 꾸준한 수익을 추구하는 것이 효과적인 투자 전략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투자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설명회에 참여가능하다. 좌석이 한정적인 관계로 참석을 희망하는 투자자들은 사전 신청을 해야한다. 참가신청과 문의는 유진투자증권 분당지점으로 하면 된다. 
 
유진투자증권이 오는 22일 '2020년 경제전망 및 미국 배당주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증권계좌대비 300%, 연 2.6% 토마토스탁론 바로가기
  • 심수진

반갑습니다 증권부 심수진기자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