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구몬, 학업손실 막는다…초·중등 온라인 학습 서비스 무료 제공
유아회원에겐 총 88편 홈스쿨링 영상 제공
입력 : 2020-04-09 14:32:21 수정 : 2020-04-09 14:32:21
[뉴스토마토 박준형 기자] 교원구몬이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며 개학이 늦춰지고 있는 현 상황에 학생들의 학업 손실을 막기 위해 초·중등 교과 학습 영상과 유아 대상 홈스쿨링 자료를 제공하는 등 적극적인 학습 지원에 나섰다.
 
먼저 스마트구몬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되던 교과학습 서비스 '내공 100+'를 학습을 원하는 누구나 이용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내공 100+는 교과학습 지원 서비스로, 초·중등 수학 개념 강의와 문제 풀이를 제공한다. 교원구몬은 이번 코로나19 사태 극복을 위해 좀 더 많은 학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교원구몬 홈페이지를 접속하는 누구나 회원 로그인 없이 학습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기존에 제공되던 수학 과목 외에 국어, 사회, 과학까지 확대해 개학 연기에 따른 학업 손실 없이 해당 학년의 주요 과목을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여기에 심화 문제 풀이 강의도 확대해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교원구몬 유아 회원은 총 88편의 홈스쿨링 영상과 활동자료를 무상으로 제공 받는다. 선긋기, 색칠하기, 수 읽기, 오리기, 접기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활동을 통해 유아기에 필요한 소근육 발달과 한글과 수의 개념 등 학습 기초역량 다지기를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이외에도 교원구몬은 유아 회원의 올바른 학습 습관 형성을 위해 '바른학습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학습 초기에 '바른 자세 가이드'로 학습 자세를 교정하고, '바른 언어 가이드'와 '바른언어 song'으로 바른 언어 사용을 지도하며, '바른쓰기 가이드'로 필기도구에 익숙해지도록 하고 있다. 
 
사진/교원구몬
 
박준형 기자 dodwo9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박준형

안녕하세요. 증권부 종목팀 박준형입니다. 상장사들에 대한 생생한 소식을 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