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놈이 그놈이다’ 빠른 전개·유쾌한 스토리, 최고 시청률 4.8%
입력 : 2020-07-07 08:27:32 수정 : 2020-07-07 08:27:32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KBS 2TV 월화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 3.9%의 시청률로 첫 페이지를 열었다.
 
7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6일 첫 방송된 그놈이 그놈이다’ 2부 시청률은 수도권 4.0%, 전국 3.9%를 기록했다. 또한 분당 최고 시청률은 수도권 기준 4.8%를 기록하며 '비혼 사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의 포문을 힘차게 열었다.
 
‘그놈이 그놈이다비혼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토대로 웃음 가득 유쾌한 스토리는 물론 황정음, 윤현민, 서지훈 등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앙상블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비혼주의자 서현주(황정음 분)가 자신의 약혼식에서 공식적인 비혼을 선언, 안방극장에 놀라움을 안겼다. 그뿐만 아니라 오매불망 기다려온 웹툰 작가 데뷔를 단 6일 앞두고 억울한 누명으로 해고를 당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하지만 해고의 슬픔도 잠시, 인교석(인교진 분) 본부장 앞에 무릎을 꿇으며 굽히는 척하다 그의 명품 구두를 벗겨 창 밖으로 던지는 통쾌함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어다들 유병장수 하시고 하시는 일 족족 망하시길 바랄게요 꼭!”이라는 사이다 멘트로 전례 없는 캐릭터의 탄생을 알렸다.
 
그런가 하면 스타 웹툰 작가 박도겸(서지훈 분)은 공항에서 만난 팬들에 센스있는 멘트로 화답, 여심을 녹이는 눈웃음에 타고난 위트까지 선보이며 웃음을 안겼다. 또한 작가들의 담합으로 위기에 처한 서현주를 두둔하며 든든한 연하남의 면모를 보여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방송 말미에는 황지우(윤현민 분)와 서현주의 임팩트 있는 만남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갑자기 멈춘 엘리베이터 속 폐소공포증을 가진 황지우가 호흡곤란으로 쓰러졌고, 이에 서현주가 인공호흡을 시도하며 입을 맞춘 것. 인공호흡 중 섬광처럼 스쳐가는 환영들은 앞으로 벌어질 두 사람의 이야기에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그놈이 그놈이다는 빠른 전개는 물론, 캐릭터와 찰떡궁합 연기를 선보인 배우들, 그리고 인교진, 이시언, 이말년, 주호민 등 특별 출연 배우들의 예측 불가한 즐거움까지 시청자들을 극에 흠뻑 빠져들게 했다.
 
'그놈이 그놈이다'7일 밤 9 30분에 2회가 방송된다.

그놈이 그놈이다 황정음 윤현민 서지훈. 사진/KBS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