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인포머셜

토마토투자자문, ‘투자유망종목 선택의 기본’ 온라인 아카데미 진행 중

3월 22일(화), 24일(목), 27일(일) 기업/산업 분석 및 투자유망종목 10선 등

2022-03-23 14:08

조회수 : 1,789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토마토투자자문이 22일 ‘투자 유망종목 선택의 기본’ 아카데미를 개최 한다고 밝혔다. 아카데미를 진행하는 박준현 운용역은 기업 가치 분석을 통한 저평가 성장주 발굴의 대표 운용역이다.
 
본 아카데미는 기업의 가치를 구하는 방법과 기본적 분석 방법을 설명하고 끝으로 투자자가 직접 기업분석을 통해 투자유망종목을 발굴하는 기법을 커리큘럼에 담고 있다.
 
또한 차별화 장세에 대비한 주도 업종 및 투자유망종목을 추천하는 시간도 가진다.
 
지난 22일 1강에서 박준연 운용역은 시장분석, 산업분석, 종목선정 방법을 강의하고 유망 업종과 종목에 대해서 분석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카데미는 온라인으로 진행하며 녹화방송이 1개월간 제공되기 때문에 반복 시청이 가능하다.
 
박준현 운용역은 철저한 기업분석을 바탕으로 저평가된 성장주 발굴의 대표 운용역인만큼 가치투자를 배우고 싶은 투자자들에게 본 아카데미가 도움이 될 전망이다.
 
박준현 운용역의 자문서비스 회원과 2021년12월 아카데미 수강자는 50%할인된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고, 본 아카데미 수강자는 박준현 운용역의 자문서비스 2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아카데미 수강은 토마토투자자문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전화 문의 : 02-2128-3300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 인포머셜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