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변소인

ehlee @etomato.com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봄맞이 가구 프로모션 한창

에몬스, 인기제품 10% 할인…신세계까사, 랜더스데이 할인쿠폰 지급

2022-04-06 17:23

조회수 : 4,75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겨울의 묵은 먼지를 털고 집을 청소하면서 새로운 가구를 들이는 봄이 왔습니다. 완연한 봄을 맞아 가구업계에서는 할인을 비롯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에몬스 패브릭 소파 위브릭 크라운 스윙 제품 이미지. (사진=에몬스)
 
에몬스는 새 봄 결혼·이사 시즌에 맞춰 오는 30일까지 옷장과 소파, 식탁, 거실장, 매트리스, 자녀방 가구 등 2022년도 인기 제품을 할인하는 ‘홈스타일링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합니다. 
 
에몬스 ‘홈스타일링 프로모션’은 인기 제품 △옷장(커스텀) △소파(위브릭 크라운 스윙, 위브릭 미니, 웬디, 트루디, 아도니스 듀얼) △식탁(머스크, 플라보, 우드브루) △거실장(사피아노) △자녀방 가구(레이어드 시리즈) △매트리스(블랑7, 블랑8, 블랑9, 웜포드, 마들렌)에 한해 10% 할인을 진행합니다. 패키지로 구매시 최대 30만원을 추가 할인해 줍니다. 미드센추리 스타일의 원목 가구 ‘무아’ 시리즈는 최대 30%까지 할인을 진행합니다.
 
에몬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패브릭 소파 ‘위브릭(Wibric)’ 시리즈는 몸에 닿는 곳은 물론 보이지 않는 곳까지 전체 동일한 소재를 적용시켜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위브릭 크라운 스윙’ 패브릭 소파는 4가지의 모듈로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며 등받이 스윙 기능으로 앞뒤로 움직일 수 있어 침대로 넓게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우드브루’ 원목 식탁은 최근 인테리어 트렌드인 나무를 가공해 입체적으로 이어붙인 템바보드를 적용했고 사각과 반타원형 두 가지 형태의 상판 디자인으로 한쪽 면을 벽에 붙여 사용 가능합니다.
 
‘커스텀’ 옷장 시리즈는 최근 신축 아파트의 드레스룸, 팬트리룸 같은 다양한 인테리어 영역의 공간이 늘어나는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의 옷장(붙박이장)과 2단, 3단 서랍 옷장과 같은 다양한 수납 가구를 원하는 고객의 요구에 맞춰 설계됐습니다. 8가지 모듈로 구성돼 있어 기본 붙박이장부터 고객이 원하는 구성으로 자유롭게 맞춤 설계가 가능합니다.
 
신세계그룹의 신세계까사는 ‘2022 랜더스데이’를 맞아 오는 10일까지 까사미아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플랫폼 ‘굳닷컴’에서 특별 행사를 진행합니다.
 
먼저 랜더스데이 행사 기간 내 까사미아 신규 회원 가입 시 매장과 굳닷컴에서 사용 가능한 ‘굳포인트’를 5000점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기존 까사미아 멤버십 고객에게도 등급별 최대 15% 할인쿠폰을 증정합니다. 실버 등급은 10%, 골드 등급 이상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행사가 상품을 추가 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도 함께 지급합니다.
 
온라인 플랫폼 굳닷컴에서도 신규 가입 회원에게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한 ‘20% 할인쿠폰’을 제공합니다. 기존 회원에게는 최대 5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0% 할인쿠폰’을 증정합니다.
 
  • 변소인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