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인포머셜

토마토투자자문, ‘역시나 삼성전자,하이닉스 약세, 반면 리오프닝 강세’ 유튜브 라이브

4월 6일(수) 저녁 9시, 리오프닝 관련주와 코스닥 제약,바이오 순환매 분석

2022-04-06 17:34

조회수 : 3,399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토마토투자자문이 최근 코스피 약세와 반대로 좋은 흐름을 보이고있는 코스닥 대해서 그 이유와 대응전략을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튜브 라이브를 진행할 명준우 운용역은 최근 삼성전자 등 IT대형주들의 약세로 코스피가 전반적으로 안좋은 흐름을 보이는 가운데 반대로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는 리오프닝주에 대해선 분석해볼 필요가 있다고 전했다.
 
또한 코스닥은 강한 흐름을 보여주면서 바이오, 제약을 필두로 순환매가 나오고 있기 때문에 시장 상황에 맞는 전략을 준비해야한다고 전했다.
 
오늘 진행될 유튜브 라이브에서는 리오프닝, 바이오, 제약 섹터 이후로 4월 내에 시장에서 나올만한 다음 순환매 섹터를 점검하고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유튜브 라이브는 별도 사전신청없이 토마토투자자문 유튜브에서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전화 문의 : 02-2128-3300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 인포머셜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