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윤다혜

한국평생교육진흥협회, 민간자격증 전 강좌 무료수강

2015-12-08 13:28

조회수 : 3,874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한국평생교육진흥협회는 지난달 25일 수강생 1000명 돌파기념으로 민간자격증 전액 무료수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수강을 원하는 수강생은 취업, 창업, 자녀교육, 자기개발 등 필요에 따라 강좌를 선택할 수 있다. 전액 무료수강이기 때문에 여러 강좌를 신청하고 필요에 따라 다양한 자격증을 취득할 수도 있다.
 
한국평생교육진흥협회에서는 업계 최초로 TEPS 대비강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대비강의 등의 교양과목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웹에서만 가능했던 자격증 시험을 모바일 사이트를 통해서도 수강 및 자격증 시험을 가능하게 해 자격증 취득이 편리해졌다.
 
최근 직업군이 다양해지면서 강좌도 늘어났다. 이미지메이킹지도사, 스피치 지도사, 심리상담사, 프레젠테이션전문가, 미술심리상담사, 아동심리상담사, 방과후지도사, 분노조절상담지도사, 부모교육지도사, 진로코칭지도사, 학교폭력예방상담사, 독서지도사, 한국사지도사, 아동요리지도사
등 다양한 강좌가 준비돼 있다. 이번 스피치특강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제공한다.
 
한국평생교육진흥협회에서 운영중인 자격증은 수강률 80% 이상과 시험 60점 이상만 넘으면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 특히 이벤트 기간에는 전액 무료 수강이다. 수강 2주 후에 시험을 치를 수 있다.
 
유망자격증과 스피치특강을 신청하려면 한국평생교육진흥협회 홈페이지(http://www.uklea.com/) 에 접속해 회원가입 후 (추천인 코드 : 무료이벤트) 원하는 강좌를 듣고 80% 이상의 수강과 60점 이상의 점수를 받으면 된다.
 
앞서 한국평생교육진흥협회는 지난달 20일 우수수강생을 대상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 아나운서 출신 강사들의 ‘제1회 스피치특강’을 진행했다.
 
 
윤다혜 기자 snazzyi@etomato.com
 
 
 
 
 
  • 윤다혜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