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유현석

키움증권 "펀드가입하면 운동권 증정"

2017-10-20 15:07

조회수 : 2,598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유현석 기자] 키움증권(039490)은 3만원 이상 펀드에 가입하면 전국에서 이용 가능한 운동·뷰티시설 자유이용권 티엘엑스 패스(TLX Pass)를 7매 증정하는 이벤트를 11월30일까지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TLX Pass는 운동, 힐링, 뷰티 등 30가지 이상 종목을 전국 4000개 시설에서 즐길 수 있는 멤버십이다. 키움증권 펀드 신규고객이 3만원 이상 펀드에 가입하면 TLX Pass 7매로 3개월 동안 운동과 뷰티시설을 즐길 수 있다.
 
기존 고객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중 펀드 매수금액이 500만원 이상일 경우 TLX Pass 7매, 1000만원 이상일 경우 TLX Pass 10매를 증정한다. 대상 펀드에는 제한이 없으며 신규고객 이벤트와 중복 증정한다.
 
또 키움증권은 현재 비과세해외계좌를 개설하면 즉시 이용가능한 2만원 펀드쿠폰을 제공하고 있어 비과세해외펀드나 세제혜택이 있는 연금펀드를 매수하면 보다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비과세해외계좌는 키움증권 계좌가 있다면 온라인으로 24시간 간편하게 개설할 수 있고, 계좌가 없어도 비대면으로 지점 방문없이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한편 키움증권은 펀드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을 위해 무료로 카카오톡 상담이나 유선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카카오톡으로 키움자산관리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카카오톡 상담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키움자산관리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으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키움증권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
  • 유현석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