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보선

kbs7262@etomato.com

시장을 보는 또 하나의 눈이 되어드립니다.
(트렌드토마토 TT)바캉스 뷰티·패션, '멀티'가 대세

2018-07-05 11:05

조회수 : 2,85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1년을 기다려온 바캉스 시즌이 다가왔다. 본격적인 여행 준비로 짐을 꾸릴 때 생기는 고민이라면 아마도 가방의 무게일 터. 휴가지에서의 홀가분한 이동과 추가적인 쇼핑으로 늘어날 짐까지 고려하면 여간 신경 쓰이는 게 아니다. 이 때 하나의 제품으로 여러 활용이 가능한 멀티 아이템으로 짐을 최소화 해보는 건 어떨까. 최근 뷰티-패션 업계에서는 여행지에서의 피부 관리와 패션은 살려주고 무거운 짐의 부담은 덜 수 있는 제품들이 각광을 받고 있다.
 
피부 관리와 네일 아트를 한 장으로 해결
 

여름철 바다나 워터 파크 등에서 장시간 물놀이를 하다 보면 강한 자외선에 피부가 그대로 노출되는 것은 물론 공들여 꾸민 손톱도 망가지기 일쑤다. 이 때 휴가지에서도 피부 관리와 네일 아트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뷰티 제품이 있다.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은 사랑스럽고 발랄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오버액션토끼 마스크팩’을 바캉스 시즌에 맞춰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풍부한 수분감이 특징인 블랙 물광 마스크와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 두 제품으로, 잦은 온도 변화와 땀 배출로 지친 피부에 영양을 더하는 것은 물론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한정판은 오버액션토끼가 디자인된 네일 스티커가 함께 구성된 패키지로 바캉스를 떠나기 전은 물론 휴가지에서도 셀프 네일 아트를 즐길 수 있다.
 
머리부터 발 끝까지 이거 하나면 끝
 
여름에는 땀과 피지의 배출량도 많아지고, 잦은 물놀이로 인해 세안, 샤워 등 씻는 횟수가 늘어나기 마련. 하지만 여행을 떠날 땐 샴푸, 세안제, 바디워시 등의 모든 클렌징 제품을 챙겨가기란 여간 쉽지 않다.
닥터 브로너스의 ‘베이비 언센티드 퓨어 캐스틸 솝’은 멀티 클렌징 기능을 담아 이 같은 고민을 해결했다. 이 제품은 하나의 제품으로 가벼운 세안이나 메이크업 세정은 물론 바디워시, 샴푸, 반신욕까지 가능하고 60ml부터 240ml, 475ml, 950ml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여행 기간과 가족 구성원의 수에 따라 용량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미국 농무부 인증 유기농 원료를 함유한 비자극 제품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투웨이 샌들로 패셔너블한 바캉스룩 완성
 
야외 활동량이 많은 바캉스 시즌에는 편한 착용감은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샌들이 필수다.
뉴발란스의 스테디셀러로 사랑 받고 있는 ‘CRV 멀티’ 샌들은 트렌디한 디자인에 패션 활용도까지 높아 바캉스룩 슈즈로 적합하다. 뒤꿈치 스트랩이 탈부착돼 기본 샌들 및 하이탑 등 투웨이 스타일링이 가능하기 때문에 그 날의 패션에 따라 다양한 매치를 할 수 있다. 또 안전벨트 소재의 쓰리 스트랩이 발을 안정적으로 잡아주고 경량화된 어퍼 안감이 사용되어 장시간 이동에도 발의 피로감이 적은 편이다.
 
스타일리시한 로브, 자외선 차단과 보온까지
 
바캉스룩의 필수 아이템으로 로브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로브는 큼직하고 시원한 느낌의 패턴과 그린, 오렌지 등 톡톡 튀는 컬러로 휴가지 분위기를 내면서도 용도에 따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올리비아 로렌은 이번 여름을 맞아 트렌디한 쉬폰 소재가 적용된 2가지 디자인의 로브를 선보였다. 길이가 각각 다른 두 제품 모두 부드러운 착용감과 자연스럽게 몸을 감싸는 실루엣이 특징이다. 특히 짧은 기장의 로브는 앞 부분이 길게 떨어지는 언발란스 디자인으로 리본으로 묶어 셔츠 스타일의 연출도 가능하다. 또 로브는 물놀이 후 비치 웨어 위에 툭 걸치면 자외선 차단과 체온 보호 효과가 있으며, 일상에서는 가디건 혹은 원피스 등 데일리 웨어로도 멋스럽게 활용 가능하다.
 
김보선 기자 kbs7262@etomato.com
  • 김보선

시장을 보는 또 하나의 눈이 되어드립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