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유지훈

‘슈퍼밴드’ 우승 하현상, JTBC ‘멜로가 체질’ OST 참여

독보적 음색 담은 ‘Moonlight’ 7일 발매

2019-09-06 10:00

조회수 : 3,179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유지훈 기자] ‘슈퍼밴드’ 최종 우승팀 호피폴라의 보컬 하현상이 그만의 감성을 가득 담은 명품 OST를 선보인다.
 
JTBC 금토드라마멜로가 체질측은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OST인 하현상의 ‘Moonlight(문라이트)’를 발매한다.
 
Moonlight’는 음악 마니아층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던 JTBC ‘슈퍼밴드최종 우승팀 호피폴라의 주역 하현상이 가창에 참여한 곡이다. 하현상의 잔잔하고 애틋한, 또 독보적인 음색이 고스란히 담겼다.
 
특히 하현상이 지난 해 tvN ‘미스터 션샤인’ OST ‘바람이 되어를 통해 호평을 받은 데 이어 다시 한번 OST 작업에 참여해 시선이 쏠린다. 하현상의 짙은 감성과 몽환적 보이스는 다시 한번 큰 울림을 선사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하현상이 호피폴라로 활동하며 대중성과 탄탄한 팬덤까지 얻은 만큼, 음원차트에서도 좋은 성적을 기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다양한 무대에서 팬들을 만나고 있는 하현상은 이번 ‘Moonlight’를 통해 다시 한번 자신의 음악색을 선보이며대세 뮤지션으로 거듭나기 위한 기반을 마련할 수 있게 됐다.
 
지난 3, 8회 엔딩에 삽입돼 화제를 모았던 ‘Moonlight’는 팝 스타일의 따뜻하고 감성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멜로가 체질의 아름다우면서도 슬픈, 그리고 현실적인 내용 전개를 돕고 있다.
 
자켓 이미지. 사진/삼화네트웍스
 
유지훈 기자 free_from@etomato.com
  • 유지훈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