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 신입·경력사원 채용…23일 서류접수 마감
내달 면접·채용검진 등 진행
입력 : 2022-05-19 18:09:29 수정 : 2022-05-19 18:09:29
KCC건설 홈페이지
[뉴스토마토 김성은 기자] KCC건설은 2022년 대졸 신입·경력 사원을 채용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본사와 현장 근무 전 직군에 걸쳐 채용하며, 오는 23일까지 서류접수를 진행한다.
 
신입사원 모집 부문은 토목, 건축, 전기, 설비, 상품개발, 개발(개발사업 수주·관리), 건축영업, 주택영업, 영업관리, 회계, 안전보건 등이다.
 
신입사원 공통자격 요건은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또는 올해 8월 졸업예정자 중 즉시 근무가능자다. 전 학년 평점 3.0이상(4.5만점), 토익 650점 이상 또는 토익 스피킹 5등급, OPIc IL 이상 성적 소지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에 한해 지원이 가능하다.
 
모집전형은 서류전형 이후 인·적성과 면접전형을 진행하며, 채용검진 후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경력사원 모집 부문은 건축견적, 전기, 설비, 상품개발·건축영업, 개발, 주택영업, 안전보건 등이다. 직무에 따라 기사 이상의 자격증과 1~5년 이상의 경력을 필요로 한다.
 
경력사원 모집전형은 서류전형 이후 면접전형, 채용검진 순이다. 신입·경력사원 모두 내달 중 면접전형과 채용검진이 이뤄지며, 내부 사정에 따라 일부 일정 변동이 있을 수 있다.
 
KCC건설 관계자는 "KCC건설이 추구하는 인재상과의 적합성을 중점적으로 평가할 예정"이라며 "전문성, 창의력, 사명감 등을 갖추고 KCC건설의 도약을 함께 할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은 기자 kse5865@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성은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